KT 앱 비즈니스 파트너 육성 프로그램 ‘아키텍트 4기’ 모집설명회 개최

kt

오는 25일(월) 오후3시 KT에코노베이션에서 모집하는 ‘아키텍트 4기’의 모집설명회가 개최된다. 아키텍트란 KT 에코노베이션의 전문 개발자 양성 프로그램으로, 우수 역량을 보유한 개발자를 발굴하여 전문가 컨설팅, 체계적인 사업 지원, 아키텍트 멤버십 혜택 그리고 글로벌 시장으로의 진출까지 통합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KT에코노베이션은 2010년부터 아키텍트 프로그램을 운영해 왔으며, 한 기수당 40여개 팀을 선발하여 6개월여 동안 선발 팀에게 다양한 지원과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였다. 그 결과 아키텍트 1기에서는 약 90개의 앱 출시, 2기에서는 약 154개의 앱을 출시하였으며 기수별 활동 근황이 꾸준히 업데이트되고 있다.

이번 아키텍트 4기는 융합형 앱 서비스(기존 산업과 앱을 연계하여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서비스) 및 스마트 앱 관련 창업 또는 창업을 계획하고 있는 팀을 대상으로 3월 10일까지 지원 접수를 받으며 서류, 면접 평가를 통해 30여개팀을 선발할 예정이다.

아키텍트 프로그램의 혜택 및 선발 절차에 대한 구체적인 소개가 이루어질 이번 설명회는 서초동에 위치한 ‘Next Box’에서 열릴 예정이며, 온라인 사전 신청을 통해 참석이 가능하다.

‘아키텍트 4기’ 모집설명회 참여 신청하러 가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