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스퀘어와 펀탭이 함께하는 EVENT

vs.funtap_ver.0.2

5일 오늘부터 2주간 ‘벤처스퀘어와 펀탭이 함께하는 EVENT’가 시작됩니다. 지금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http://vs.funtap.net에 접속해보세요. 폰으로 “스타트업의 친구 벤처스퀘어”라는 문장을 가장 빠르게 타이핑 치는 분들께 순위에 따라 상품을 드립니다.

상품 안내

1등 : 아이패드 미니 1대 (wi-fi, 16GB)
2등 : 책 [Business Model Generation]
3·4·5등 : 책 [스티브잡스 스토리 그래픽]

추가 당첨의 기회!

13일 현재 폭발적인 참여와 도전에 힘입어 벤처스퀘어 타이핑 이벤트가 뜨겁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저희 진행팀에서 추가 상품을 마련하였는데요. 바로 최종 종료일에 20등, 30등, 40등, 50등, 60등을 기록하신 도전자 각 1분께는 CGV영화예매권 1장을 상품으로 드리겠습니다. 앞으로 남은 6일동안 더욱 많은 도전과 추천을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이미 설명서로 공지해드린 것처럼, 이번 이벤트는 순전히 스마트폰에서 터치 키보드를 이용하여 정상적으로 타이핑 한 기록만을 대상으로 시상을 한다는 점을 다시금 양지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비정상적인 도전 기록을 확인 시 참여자 동의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공지드립니다.

당첨자 발표

3월 20일(수)에 http://vs.funtap.net에 위치한 메시지 페이지에서 수상결과를 발표합니다.
1등은 수상결과 확인 후 펀탭 쪽으로 전화 연락 부탁드립니다. 3월 22일(금) 오후 2시에 1등 당첨자에게 벤처스퀘어 사무실 현장 수상(제세공과금 납부 필요)이 있을 예정입니다.
그 외 당첨자 분들은 남겨주시는 주소로 상품을 우편발송해드릴 예정입니다.

당첨자 명단 보러가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