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슈퍼스타M에 지원하세요!

ssm post

 2013년 슈퍼스타M 지원 오픈! 

– 더 많은 스타트업에게 IR기회를 제공합니다.

2013년에도 ‘매경미디어그룹,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 벤처스퀘어”가 함께 하는 스타트업 발굴 프로젝트는 계속됩니다! 특히 올해 4회 행사를 맞이하는 모바일 창업코리아 2013 행사에서는 이전과 다른 새로운 경연 방식을 도입하여 보다 많은 스타트업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전 행사에서는 사전 서류 심사를 통과한 7개팀만이 본선에 진출하는 방식이었다면, 올해는 21개팀을 선정하여 행사 당일 엘리베이터 피치와 현장 투표를 통해 최종 우승팀을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슈퍼스타M에 도전하고 싶으신 팀들은 다음 지원안내 페이지를 참고하셔서 다음 지원등록 폼을 통해 아래 내용을 전달해 주세요.

– 지원 슬라이드
– 1분 Pitch영상
– 참가 기업 기본 정보

슈퍼스타M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superstarm@venturesquare.net으로 메일 문의 주시면 됩니다. 모바일 창업코리아 2013 프로그램 및 슈퍼스타M 특전 등에 대한 내용은 추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일반 관람객 등록은 다음 온오프믹스 페이지를 통해서 등록해주시면 됩니다. 당일 행사는 무료 입장으로 진행될 예정이니 본인 스케줄을 확인하시고 참여가 가능하신 분만 등록을 부탁드립니다.

당신의 스타트업이 가지고 있는 잠재된 기회를 발굴하고 사업을 더 확장하고 싶으신가요?
슈퍼스타M에 모습을 드러내는 순간 당신의 스타트업이 주목받기 시작합니다!

지금 도전하세요!

슈퍼스타M 공식페이지 가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