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스타일쉐어, 패션 콘텐츠 분야 업무협약 체결

130902_016

2013년 09월 02일 — 네이버㈜ (대표이사 김상헌)와 ㈜스타일쉐어 (대표이사 윤자영)은 2일 패션 콘텐츠 분야의 상생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향후 신규 비즈니스 모델 공동 개발 등을 위한 양사간 협력을 강화해 나간다고 밝혔다.

이윤식 네이버 검색본부장, 윤자영 스타일쉐어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업무협약식에서, 양사가 보유한 차별화된 컨텐츠에 대해 상호 협력하는 것을 시작으로, 향후 공동으로 신규 비즈니스 모델 발굴에도 힘쓰기로 했다.

네이버 이윤식 검색본부장은 “차별화된 콘텐츠를 보유한 스타일쉐어가 네이버라는 플랫폼을 통해 이용자 저변을 더욱 넓혀 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며, 앞으로 양사가 상호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스타일쉐어의 윤자영 대표는 “이번 협력을 통해 패션 콘텐츠를 찾는 사람들에게 더욱 유용한 정보를 접할 수 있게 하고, 신규 비즈니스 모델 개발을 통해 의류 업계에도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플랫폼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한편,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이 인터넷 선도기업과 유망 스타트업 간의 실질적인 동반 성장을 위한 의미 있는 제휴로써, 앞으로 인터넷 생태계 내 건강한 상생 발전의 모범적인 사례를 만들어간다는 계획이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