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경제타운, 제3회 창조경제타운 기업매칭데이 SW/앱 분야 공모 아이디어 공모

51522

오는 5월 30일, 미래창조과학부가 민간합동 창조경제추진단과 공동으로 실시하는 ‘제3회 창조경제타운 기업매칭데이-SW/앱 분야’ 를  광화문 드림엔터에서 주최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4월 진행된 2회 기업 매칭데이와 마찬가지로 SW/앱 분야가 주제이며, 접수된 아이디어 중 우수한 신청자를 선별하여 집중적인 오프라인 멘토링을 제공한다. 또한 스타트업 전문 엑셀러레이터가 개발 전이거나, 초기 단계에 있는 스타트업에게는 시장성, 기술력 그리고 마케팅 등의 집중적인 검토 및 컨설팅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완성도 높은 아이디어는 현장에서 투자자 연계, 엑셀러레이터의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연계도 이뤄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아이디어 접수는 5월 18일까지이며, 1, 2차 심사를 거쳐 최종적으로 5월 30일 발표될 아이디어가 6개 내외로 선정될 예정이다. 문의는 창조경제지원사업단의 김성진 박사에게 하면 되며, 02-3299-6176로 궁금한 사항을 물으면 된다.

창조경제타운 기업매칭데이는 향후 에너지, 자동차 등의 주제로 지속적으로 개최될 예정이라고 하니, 국내 스타트업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

글 : Jay (mj@venturesquare.net)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