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의 펜타곤 시즌2, 우승상금 1억원의 스타트업이 되어보자

플리토, 마이리얼트립, 노리, XRE캔뚜껑, 돌래, 클릭탭, 스마트캐스터. 이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screenshot-by-nimbus (20)

최근 스타트업 씬(scene)에서 각광을 받고 있는 스타트업들이며, 올 초 방영된 황금의 펜타곤에 출연한 기업들이다. 우승 기업인 마이리얼트립은 1억원의 상금을 받았으며, 이 외에도 다른 기업들은 방송이 계기가 되어 투자 유치를 했으며, 돈으로도 살 수 없는 마케팅 기회를 얻었다.

그리고 이제 황금의 펜타곤 시즌2가 시작된다. 

참가자격은 혁신적인 창업 아이디어를 보유하고 있는 예비 창업가 및 신생 기업이면 참가할 수 있으며, 개인사업자, 법인 사업자 그리고 예비창업자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개인단체(팀장을 포함하여 2인 이상)로 참여가능하며 단체 참가의 경우개인자격으로 중복 참가신청은 불가능하다. 또한, 다른 창업경진대회 등에 참여하고 있는 사람도 참여 가능하다. 

접수는 9월 24일까지이며 오후 6시 마감이다. 참여방법은 온라인 접수와 우편 접수가 있다. 온라인 접수는 황금의 펜타곤 시즌2 KBS 홈페이지에 KBS 아이디로 로그인하여  ‘참가신청’란 클릭 후 참가신청서와 사업계획서를 첨부하면 된다. 

우편 접수는 동일한 서류를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7-8 동성빌딩 6층 유니크미디어 <황금의 펜타곤 시즌2> 제작팀 앞으로 보내면 된다. 

글 : Jay (mj@venturesquare.net)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