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트린, 다이어트 전문뉴스앱과 다이어트 식품의 결합

(주)라이트앤슬림의 뉴비트린은 국내 최초 다이어트 전문 뉴스앱과 다이어트 특허식품을 융합한 상품이다. 

입안에 뿌리는 다이어트 식품인 뉴비트린(Nuvitrin)은 체내에 저장해 둔 에너지를 쓰도록 돕는 식용억제제다. 자연성분이며 하루 5회, 간편하게 혀 위에 뿌린 다음 10초 간 머금은 후 삼키면 된다. 뉴비트린이 혀에 닿는 순간 빠른 신경자극 전달로 하여금 포만감을 느끼게하는 원리다.

kk

최근 ㈜라이트앤슬림은 일본, 태국 등에 수출 계약을 맺으며 총 50억원 규모의 해외 수출액을 달성했다. ‘뉴비트린’의 성공적인 해외진출을 기념해 상품 선발송 후결제하는 시스템을 도입하겠다고 10월 20일 공식 발표했다. 

㈜라이트앤슬림 황세진 대표는 “다이어트제품 구매자들은 효과에 대한 걱정 때문에 상품구매 후 만족도가 높지 않은편이다. 이런 현실을 고려해 ‘뉴비트린’에 대한 자신감을 후불제 마케팅을 통해 풀어냈다”며, “국내를 포함해 해외 여러 국가에서도 수출상담이 계속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후불로 뉴비트린을 이용하고 싶은 사람들은 스마트폰 앱스토어에서 “뉴비트린(Nuvitrin)”을 검색해 설치한 후, 후불 이벤트 화면에서 신청하면 된다.  iOS이용자들은 10월 하순 경부터 참가신청 할 수 있다.

글 : 벤처스퀘어 에디터팀 (editor@venturesquare.net)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