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랑스튜디오, 대만 시장 본격 진출

옐로모바일’의 ‘말랑스튜디오’가 대만의 통신사 파이스트원(FarEasTone) 그룹의 자회사, 디지털 마케팅 기업 힐(Hiiir)과 한국-대만 합작법인을 설립하고 대만시장 진출한다.

[옐로모바일] 말랑스튜디오 MOU 현장1이에 말랑스튜디오는 지난 21일 대만에서 힐을 비롯한 대만의 광고회사, 광고주, 미디어가 참석한 가운데 한국, 대만 합작법인 설립에 대한 MOU 및 광고대행 계약, 캐릭터 라이센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합작법인 설립은 옐로모바일의 미디어∙콘텐츠 그룹의 해외진출을 본격화 하기 위한 초석으로, 말랑스튜디오 및 옐로모바일이 보유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현지 합작법인을 통해 출시할 계획이다.

다가오는 3월까지 알람몬, 1km, 매직데이, 다이어터 등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대만 시장에서 선보이고, 6월까지는 현지 합작법인 설립을 완료할 예정이다.

[옐로모바일] 말랑스튜디오 MOU 현장2말랑스튜디오의 김영호 대표는 “말랑스튜디오는 옐로모바일 미디어∙콘텐츠 그룹의 성공적인 해외진출을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그 첫 시도인 이번 대만시장 진출을 시작으로 향후 말랑스튜디오가 아시아로 그 영역을 넓혀가는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이어, 힐의 존 예(John Yeh)대표는 “파이스트원 그룹이 가지고 있는 인프라와 자원을 총동원해 옐로모바일과 말랑스튜디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의 성공적인 대만 진출을 도울 계획이다”며, “옐로모바일의 콘텐츠과 우리의 광고 솔루션 큐본(QBon)과의 결합을 통해 대만 모바일 광고 시장의 1위로 도약하겠다”고 전했다.

벤처스퀘어 에디터팀 editor@venturesquare.net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