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콘텐츠코리아 랩 창작자의 날’ 열린다

경기도와 성남시가 공동으로 운영하고 있는 ‘경기콘텐츠코리아 랩’(이하 경기콘랩)에서 오는 24일 ‘경기 콘텐츠코리아 랩 창작자의 날’을 개최한다.

‘경기 콘텐츠코리아 랩 창작자의 날’은 경기콘랩의작년 9월 개소 이후 진행되었던 성과를 전시, 발표하는 행사로, 창작에 관심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경기콘텐츠코리아 랩

이번 행사는 경기콘랩의 프로그램 참가자의 창작물을 전시 및 시연할 예정이어서, 각기 다른 성격의프로그램별 창작물들을 한꺼번에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눈에 띄는 전시 및 시연 프로젝트로는 ▲3D프린팅과 아두이노 기술을 활용한 전자 의수 ▲멀티플랫폼 보급형 무선 구강카메라 ▲스마트기기와 앱으로만드는 콘텐츠 제작강의 ▲스토리가 있는 맞춤형 도장 ▲국악 테마 여행 서비스 ▲투명 디스플레이 키오스크 등이 있으며, 특강으로는 SNS 시인 하상욱이, 공연은 일렉트로 인디밴드 ‘위댄스’가 할 예정이다.

‘경기 콘텐츠코리아 랩’은 문화콘텐츠 창작자를 위한 열린공간으로 판교 테크노밸리 내 공공지원센터6∙7층에 위치해 있다. 창의세미나S, 슈퍼끼어로, 디자이너브랜딩워크샵 등 창작자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창작장비, 공간을 지원한다.

‘경기 콘텐츠코리아 랩 창작자의 날’ 에 참가신청을 희망하는 자는 오는 23일까지 온라인 신청페이지을 방문하여 신청하면 된다.

Moana Song moana.song@venturesquare.net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