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이웍스, 통합 모바일 보안 서비스 ‘앱시큐어’ 해외 출시

모바일 보안 스타트업 에스이웍스가 애플리케이션 진단부터 앱 관리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통합 모바일 보안 서비스 ‘앱시큐어(AppSecu.re)’를 글로벌 런칭한다고 25일 밝혔다.

SEWORKS Appsecu.re 이미지

앱시큐어는 앱 출시 이전부터 출시 후 사후관리를 한 번에 지원하는 토탈 모바일 앱 보안 서비스다. SaaS(Software as a Service)형태로 제공되기 때문에 사용자가 웹사이트에 방문하면 언제 어디서든 보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는 ▲앱시큐어 스캔(Scan) ▲앱시큐어 프로텍트(Protect) ▲앱시큐어 트랙(Track)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게임, 금융 등 앱 개발사들을 위해 편의성은 높이고 보안성은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에스이웍스는 앱시큐어 서비스를 오는 2일부터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GDC) 2015’을 통해 첫 선을 보이고, 향후 글로벌 B2B 시장 영업 및 마케팅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홍민표 에스이웍스 대표는 “기존 자사 기술의 단점을 보완하고 유수의 글로벌 기업들로부터 직접 피드백을 받아 글로벌 시장에 적합하도록 제품을 더 강력하게 고도화해 통합 앱 보안 서비스로 출시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꾸준히 앱 보안 기술 개발에 집중해 보안성과 편의성을 함께 제공할 것이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서비스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집중적으로 글로벌 영업마케팅 활동을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앱시큐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스이웍스는 유명 해커 그룹 와우해커 멤버들을 주축으로 설립한 모바일 보안 스타트업으로 설립 반 년 만에 퀄컴소프트뱅크벤처스로부터 총 20억원의 초기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전아림 arim@venturesquare.net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