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교육, 멘토링, 네트워킹을 한번에…쫄지마! 창업스쿨

국내 스타트업 엔젤네트워크 매쉬업엔젤스와 스타트업 토크쇼 ‘쫄투! 쫄지말고 투자하라‘가 주최 및 주관하는 창업교육 프로그램 ‘쫄지마! 창업스쿨’이 3월 16일부터 6월 1일까지 10주간 매주 월요일 오후 7시 30분 마루180에서 진행된다.

‘쫄지마! 창업스쿨’은 창업을 준비하거나 이미 시작한 창업가들이 필요로 하는 분야인 팀 빌딩, 비즈니스모델 수립과 전략, 사업 계획서 작성, 투자유치, 글로벌 진출, 그로스 해킹, 스타트업 PR전략 등을 주제로 심도 있게 공부하는 ‘창업 맞춤형’ 강의 프로그램이다.

특히 올해는 IDG 이희우 대표, 캡스톤 파트너스 송은강 대표, Daum 창업자이자 매쉬업엔젤스 이택경 파트너, 퓨처플레이 류중희 대표 등 성공한 창업가, 벤처투자자,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대거 참여하여 수강생들에게 실전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

img_쫄지마
강의시간 이후 간단한 현장 멘토링과 네트워킹 시간이 제공하며, 수료생 중 일부는 스타트업 토크쇼인 ‘쫄투! 쫄지말고 투자하라’ 출연 기회가 주어진다.

강의를 마련한 이희우 대표는 “[쫄지마! 창업스쿨]은 모든 커리큘럼이 이론 중심이 아닌 스타트업 창업자의 성공 경험과 벤처 투자 현장의 노하우를 담았다는 점이 특징”이라며 “창업을 꿈꾸거나 창업을 했지만 어려움에 봉착한 분들, 각 분야의 인사이트를 얻고 싶은 분들은 쫄지마 창업스쿨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스타트업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신청은 온오프믹스에서 가능하다. 쫄지마! 창업스쿨  – 2015 시즌1

– 프로그램 일정: 2014년 3월 16일 ~ 6월 1일 (10주, 매주 월요일 오후 7:30 -9:00)

– 후원: 아산나눔재단, 온오프믹스

– 신청 방법: 온오프믹스

– 기타: 강의별 선착순 지원. 수강료 회당 1만 원  전아림 arim@venturesquare.net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