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처플레이, ‘테크 스타트업 창업 아카데미’ 연다

컴퍼니 빌더 퓨처플레이가 진행 하는 테크 스타트업 창업교육 프로그램 ‘테크 스타트업 창업 아카데미’가 7월 6일부터7월 20일까지 3주간 총 3강에 걸쳐 마루180에서 진행된다.

각 강의는 예비 기술 기업 창업가나 이미 시작한 창업팀들에게 필요한 기업가 정신, 사업 운영, 비즈니스 모델, 특허 전략 등 ‘테크 스타트업 맞춤형’ 콘텐츠로 구성되었다.

특히, 국내외 대기업에게 성공적으로 본인의 기업과 IP를 엑싯한 경험을 가진 퓨처플레이 류중희 대표, 한재선 CTO와 황성재 CCO가 직접 수강생들에게 인사이트와 생생한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

퓨처플레이_아카데미이미지

강의시간 이후에는 멘토링과 네트워킹 시간이 제공되며, 퓨처플레이가 진행하는 TechUP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도 함께 이루어질 계획이다.

참가 등록은 온오프믹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스타트업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강의를 기획한 한재선 CTO는 “테크 스타트업 창업과 운영은 다른 분야의 스타트업과 다르게 접근해야 하지만, 특화된 교육이나 지원 프로그램이 턱 없이 부족한 실정이다”며 “이번 테크스타트업 창업아카데미는 TechUP 프로그램과 함께 국내 테크 스타트업 생태계 조성을 위해 퓨처플레이가 기획한 장기 프로젝트의 시발 점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퓨처플레이는 테크 스타트업 전문 엑셀러레이터이자 국내 유일 기술 중심 컴퍼니 빌더로서, 십여 개 이상의 기술 스타트업을 만들거나 투자했다. 현재, 퓨처플레이는 기술 스타트업 공동 창업 과정 TechUP 프로그램에 참가할 예비 창업가/창업팀을 모집 중에 있다.

벤처스퀘어 에디터팀 editor@venturesquare.net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