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작업실 구하고 있나요?…경기콘텐츠코리아랩 무료공간 지원

경기 콘텐츠코리아랩은 현재 콘텐츠 분야 창작 프로젝트를 진행 중인 팀을 대상으로 작업실 이용 신청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스타트업 혹은 예비창업자라면 좋은 기회이니 꼭 참고바랍니다.

어떤 사람을 찾고 있나요?

문화콘텐츠 분야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창의적인 창작 프로젝트를 계획 또는 진행 중인 팀으로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만화, 축제, 전시, 공연예술 등 문화요소를 기반으로 한 프로젝트 혹은 문화콘텐츠 분야와 타 장르와의 교류를 통한 융합형도 괜찮습니다. 이번 모집에는 대학 재학생 제외(대학생 일부로 구성된 단체일 경우 심사결과에 따름)됩니다. 프로젝트는 완성(완료)가 6개월 내 가능해야합니다. 작업실 이용에 선정된 팀은 경기 콘텐츠코리아 랩 커뮤니티 프로그램(랩아워)에 필수로 참여해야해요.

공간은 어떻게 되나요? 

모집공간은 5개실(4 ~ 6인실)로 프로젝트 인원에 맞는 규모의 작업실이 배정됩니다. 참고로 6인실의 경우, 실별 이용 인원에 따라 작업실을 공유할 수 있답니다. ※ 기 협업 중인 팀이 있는 경우, 공동으로 신청가능(신청서에 공동신청 명시필수)

위치는 어디?  

창작팀 작업실 주소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645번길 12 (삼평동629번지) 경기콘텐츠코리아랩 6층입니다. 얼른 네이버 위치찾기, 김기사앱을 켜보세요.

모집기간은 언제까지?

모집기간은 2015. 9. 17(목)에 시작되었는데 10. 5(월)이 접수마감일입니다.

작업실 오래 쓸 수 있나요? 이용기간과 선정절차가 궁금해요.

이용기간은 6개월 (1회에 한하여 연장가능, 최대 1년 이용)이에요. 선정절차는 1차 서류심사  ▶  2차 발표 및 면접심사로 진행됩니다.

신청방법은 어떻게?

경기 콘텐츠코리아 랩 및 경기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 내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할 수 있어요.

(1) 경기 콘텐츠코리아 랩 홈페이지
(2) 경기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

기타 문의사항은 전화 031-776-4607, 이메일로는 gaeunc24@gdca.or.kr 로 연락하면 됩니다.

벤처스퀘어 에디터팀 editor@venturesquare.net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