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4째주 스타트업 이벤트

● 와디즈 – 친구 초대 이벤트

와디즈가 ‘SBS 투자자들’과 콜라보를 기념하여 친구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와디즈 회원이 친구를 초대해 신규가입에 성공하면, 추첨을 통해 초대자와 신규회원에게 와디즈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다. 포인트는 추첨을 통해 50,000원(4명), 30,000원(10명), 20,000원(24명)으로 차등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오는 6월 2일까지 진행되며, 와디즈 홈페이지 상단 배너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 화해 – 100만 리뷰 달성 축하 ‘화해 BOX’ 이벤트

버드뷰가 화장품 정보 제공 앱 ‘화해’의 100만 리뷰 달성을 축하하기 위한 ‘화해 BOX’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VDL, 바이오더마 등 ‘화해 랭킹’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온 브랜드의 화장품을 엄선, 약 5천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400명의 사용자에게 증정한다. 오는 23일부터 한달 간 ‘화해’ 이용자라면 누구나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 카풀 서비스 ‘풀러스’ 출시 기념 이벤트

풀러스는 모바일 앱 출시를 기념해 드라이버와 라이더를 위한 경품 증정과 함께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범 서비스 기간 동안 신규 가입한 드라이버에게 SK 주유권 5,000원 권 증정, 1회 운행 완료시 현금 2만원 지급, 드라이버 친구 추천 및 피추천인의 운행 완료시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에게 각각 현금 3만원을 지급한다.

또한, 신규 가입한 라이더들은 시범 서비스 기간 동안 이용 요금 100%무료, 풀러스 추천인 코드 입력시 5,000크레딧 증정, 1회 이용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 소셜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 – 청춘 위한 내일로 지원 이벤트

소셜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이 ‘내일로 여행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번 이벤트는 총 110명을 추첨하여 액티비티 지원금과 더불어 여행 필수품이 담긴 ‘프립 내일로 키트’를 지원한다. 이 중 10명에게는 ‘내일로 5일권 티켓’을 추가로 제공하며, 당첨자 발표는 6월 20일에 진행된다.

이벤트는 오는 6월 19일까지 프립 웹사이트 또는 어플레케이션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