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째주 스타트업 이벤트

● 어니스트펀드 – 대출금리 인하 이벤트

핀테크 기반 P2P금융기업 어니스트펀드가 대출금리 인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어니스트펀드 P2P 대출을 희망하는 NICE 신용등급 1~3등급 고객이다. 7월 15일까지 대출을 신청하면 1등급 2% 인하, 2등급 1.5% 인하, 3등급 1% 인하 등 고객 신용등급별로 대출금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출금리 인하 이벤트’ 참여는 어니스트펀드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후 원하는 서비스 코너를 이용하면 된다.

 

● 여기어때 x NE능률 – 신토익 인강 쿠폰 제공 이벤트

위드이노베이션이 NE 능률과 손잡고, 여기어때에서 중소형 호텔 객실 예약자 전원에게 신토익 인강 쿠폰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8월 31일까지 여기어때 ‘바로예약’으로 객실을 예약한 모든 사용자에 16만 원 상당의 NE 능률의 신토익 인강 쿠폰이 제공된다. 예약 결제 다음날 ‘여기어때’ 앱 내 메시지함으로 들어오는 강의 쿠폰 번호를 ‘토마토클래스의 여기어때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이벤트에 등록된다.

이벤트 강좌는 토마토클래스의 토익 입문자 용 ‘2학년 토익’ 교재(총 230강)를 바탕으로 구성됐다. 등록일부터 90일간 수강이 가능하고, 교재는 별도 구매해야 한다.

 

● 리디북스 – 베르세르크 전자책 발간 기념 이벤트


리디북스는 미우라 켄타로 작가의 ‘베르세르크’ 독점 판매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베르세르크는 1989년 연재를 시작으로 27년째 연재를 이어온 다크 판타지 작품이다. 한국, 중국, 미국, 유럽 등 15개국에서 번역 출간된 뒤 누적 4000만 부 이상 판매된 바 있다.

리디북스는 베르세르크 독점 판매를 기념해 1, 2권 무료 대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37권 전체 세트 구입 시 20퍼센트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자책을 구매한 뒤 시리즈 후속편 신간 알림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베르세르크 종이책 전집도 선물할 계획이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