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조창업 특화 가상대학, 2기 수강생 모집

ghuposter2nd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와 하드웨어 액셀러레이터 N15이 예비창업자와 메이커를 위해 공동 개설한 글로벌 하드웨어 유니버시티(Global Hardware University)가 수강생들을 모집한다.

작년 12월 설립된 글로벌 하드웨어 유니버시티(Global Hardware University)는 제조창업 특화 가상대학으로써, 40명의 대학생 및 예비창업자를 위한 전문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으며, 성공적으로 1기 제조창업 전문가들을 배출한 바 있다.

이번 7월부터 시작되는 글로벌 하드웨어 유니버시티 2기는 세계 수준의 국내외 교수진 강의뿐 아니라, 시제품을 직접 개발할 수 있는 제조실습 교육 프로그램이 새로 추가되었다. 우수 수료자에 한하여 미국 실리콘밸리 테크숍에서 진행되는 제조 프로그램에 참여 기회를 제공하며, 별도의 선발과정을 거쳐 전국 창조경제혁신센터 또는 N15에서 진행되는 인턴십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프로그램의 수강생 선발은 7월 15일 오후 5시에 마감되며, 19일에 진행되는 오리엔테이션 및 첫 강의를 시작으로 8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N15 류선종 공동대표는 “1기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커리큘럼을 통해 아이디어를 직접 시제품화 할 수 있는 전문교육을 진행하는 만큼 제조에 관심이 많은 예비 창업자들과 대학생들에게 멋진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내용과 자세한 참가신청 방법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