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3째주 스타트업 이벤트

0

디지털 콘텐츠 오픈 마켓 ‘윈벤션’, 웹툰 플랫폼 ‘짬툰’, 호텔, 항공, 렌터카 가격비교 서비스 트래블맵, 배달의민족, 야놀자의 이벤트 소식입니다.

윈벤션 – ‘외쳐라’ 이벤트

디지털 콘텐츠 오픈 마켓 윈벤션이 ‘외쳐라’ 이벤트를 개최한다.

‘외쳐라’ 이벤트는 휴대폰 수화기에 대고 간단한 퀴즈의 해답을 힘껏 외치면 점수에 따라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참여자들은 소리의 디시벨에 따라 포인트를 얻게 된다. 또한, 윈벤션 앱에 올라온 각종 콘텐츠를 시청하거나 직접 업로드 하는 것으로도 점수 획득이 가능하다.

이벤트 종료 시점 누적 획득 점수에 따라 총 30명에게 페럿 비밥 드론, 삼성 기어 360도 카메라, 고프로 액션캠, 신세계 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8월 24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8월 31일이다.

 

짬툰 – 700만 돌파 기념 이벤트

투믹스의 웹툰 플랫폼 짬툰이 출시 약 1년 2개월 만에 가입자 수 700만 명을 돌파한 기념으로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는 문화상품권으로 코인을 충전하는 회원들 대상으로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 3일 컬처랜드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김성인 짬툰 대표는 “회원들의 성원이야말로 짬툰이 지금의 성과를 이룰 수 있었던 가장 큰 원동력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밝힌 뒤 “이벤트로는 보답하기 부족하다. 앞으로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트래블맵 – 여름 성수기 호텔 숙박권 제공 이벤트

호텔, 항공, 렌터카 가격비교 서비스 트래블맵이 여름 성수기에 사용할 수 있는 ‘호텔 숙박권 제공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는 트래블맵 앱을 내려받고 평점과 리뷰를 남겨주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시타딘 해운대 부산 1명, 역삼 아르누보 씨티 1명 등 총 2명에게 여름 성수기 숙박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1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7월 25일까지 이벤트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7월 27일 트래블맵 홈페이지와 앱,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발표된다. 트래블맵은 “페이스북 등 SNS을 활용하여 이벤트 공유를 많이 할 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라고 전했다.

 

배달의민족 x 삼성카드 x CU- 모바일 특화 제휴 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

우아한형제들이 배달의민족, 삼성카드, CU의 모바일 특화 제휴 카드 ‘탭탭(taptap)’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탭탭을 통해 사용자는 배달의민족에서 15,000원 이상 결제 시 2,000원 할인, CU에서 결제금액 1,500원당 200원 할인, 음식점 및 주점 업종에서 10,000원 이상 결제시 1,000원 할인, 대중교통 결제금액 1,000원당 100원 할인 등의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우아한형제들은 ‘탭탭’ 출시를 기념하여 제휴카드 탭탭으로 배달의민족에서 첫 결제 시 1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해당 이벤트는 제휴카드의 2천 원 결제할인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야놀자 x BC카드 – 제휴 기념 이벤트

야놀자는 BC카드와 함께 ‘야놀자-BC카드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상은 BC카드가 제공하는 스마트 스탬프 서비스 위드티오피(withTOP) 앱 또는 KT 스마트 전자지갑 클립(CLiP) 앱에 가입한 고객 중 야놀자의 제휴점을 직접 방문하여 결제하거나 야놀자 바로예약과 야놀자 펜션 앱을 통해 객실을 예약하는 고객이다.

BC카드로 1만 원 이상 결제 시, 자동으로 스탬프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총 3회 결제하면 야놀자 바로예약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1만 원 쿠폰이 BC카드 위드티오피(withTOP)앱과 KT 클립(CLiP)앱에 적립된다.

이벤트는 7월 11일부터 10월 10일까지 3개월간 진행된다. 이 기간에 받은 야놀자 바로예약 쿠폰은 올해 말인 12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BC카드(신용, 체크) 고객이면 전월 실적에 관계없이 혜택이 제공된다. 단 법인카드와 기프트카드는 대상에서 제외된다.

About Author

강태욱 벤처스퀘어 매니저
/ taeuk119@venturesquare.net

경영학을 전공했고, 공공기관에서 2년간 인큐베이터로 일했다. 관심 분야는 마케팅/비즈니스 모델 설계이며, '창업보육전문매니저 한 권으로 끝내기'라는 문제집을 집필하기도 했다. 벤처스퀘어에서 인터뷰, 현장취재 등을 했었으며, 현재 스타트업 발굴, 신사업 기획, 운영 등을 담당하고 있다. 가끔 머슴 역할도 한다.

MS  httpwwwventuresquarenet
MS  httpwwwventuresquarenet
MS  httpwwwventuresquarenet
MS  httpwwwventuresquarenet
MS  httpwwwventuresquarenet
MS  httpwwwventuresquarenet
MS  httpwwwventuresquarenet
MS  httpwwwventuresquarenet
MS  httpwwwventuresquar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