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4째주 스타트업 이벤트

카카오의 트래블라인 – 여름 여행 이벤트

카카오의 모바일 여행 랭킹 서비스 ‘트래블라인’이 휴가시즌을 맞아 여름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1. 트래블라인 x 타웨이 항공

트래블라인과 티웨이항공은 7월 21일부터 한 달간 ‘티웨이로 시작하고 트래블라인으로 완성하는 제주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8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인증샷 이벤트는 티웨이항공 탑승권과 트래블라인 제주 여행지도(티웨이항공 기내에서 획득 가능)를 함께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제주여행, #티웨이, #트래블라인’ 해시태그를 함께 남기는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카카오프렌즈 선물세트 등 상품을 지급한다.

다음으로 8월 21일까지 진행되는 어플리케이션 실행 이벤트는 티웨이항공 어플리케이션과 트래블라인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한 후 각각의 스크린샷을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제주여행, #티웨이, #트래블라인’ 해시태그를 함께 남기면 추첨을 통해 제주 왕복 항공권을 지급한다.

2. 트래블라인 x 내일로

트래블라인과 내일로는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트래블라인 부산지역 여행 팁을 남기는 이벤트를 8월 15일까지 진행한다.

트래블라인 앱을 설치한 후 부산 명소를 찾아, #내일로 해시태그와 함께 여행 팁을 남기면 자동 응모되고, 추첨을 통해 카카오프렌즈 선물세트 등 상품을 지급한다.

 

야놀자 – 제휴점 1만 돌파 기념 이벤트

야놀자가 제휴점 1만 개 돌파를 기념해 야놀자 바로예약 이용 회원 전원에게 총 11장의 할인쿠폰을 모두 증정하는 11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야놀자 바로예약 앱 내 쿠폰함에 들어가면 ‘마이룸 쿠폰’, ‘야벤져스 스페셜쿠폰’, ‘무제한 쿠폰’, ‘롯데호텔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담긴 쿠폰 11종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이용 목적 및 시기에 따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쿠폰 획득 및 사용 가능 기간은 24일까지다.

 

여기어때, 호텔타임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은 호텔 예약 앱 6월 월간 순이용자수 1위 달성을 기념하여, 회원 전체에게 총 41만 원 상당의 성수기 휴가비 쿠폰세트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여기어때는 오는 8월 21일까지 5주간 사용 가능한 할인권 25종 총 20만 원 규모의 할인권을 일괄 지급한다. 할인권은 여기어때 회원 모두에게 자동으로 제공된다. 이용자 개인의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호텔타임 역시 8월 말까지 전국 3,000여 개 호텔, 펜션 제휴점 예약 결제 시, 사용 가능한 총 21만 원 상당의 호텔 객실 할인권 10종을 지급하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