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캠프,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GoD 3기’ 스타트업 모집

운행권청년창업재단 디캠프는 협업공간 보육 프로그램 ‘게임오브디캠프(Game of D.CAMP, 이하 GoD) 3기’에 참여할 스타트업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GoD는 지난 두 기수에 걸쳐 22개 스타트업이 참여했으며, 이번 GoD 3기는 서류심사 및 면접을 통해 10여 개의 팀을 선발할 계획이다

팀 구성이 끝났거나 프로토타입을 보유한 초기 스타트업 또는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모집하여, 선발된 스타트업은 팀별 고정석을 받고, 각 분야 전문가 멘토링, 네트워킹, 홍보 등을 지원받는다. 고정석은 기본 6개월 동안 지원되며, 성과가 좋은 팀은 최대 1년간 머무를 수 있다.

GoD 네트워킹 프로그램 ‘쉐어링데이’에 참여한 2기 스타트업들이 식사를 즐기며, 네트워킹하고 있다.

지난 GoD 2기로 선발되어 디캠프에 입주하고 있는 황상철 에스프레소북 대표는 “함께 입주한 팀들과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다양한 경험과 조언을 들을 수 있어 큰 도움이 됐다”라며 “팀원 부족으로 인해 생기는 업무 공백도 옆 팀과의 업무 품앗이를 통해 해결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GoD 1기로 참여한 온헬스넷과 오누이는 각각 5월 6월 디데이에서 우승, 준우승 후 디캠프 5층에 입주하고 있다. 이 밖에도 핑거앤, 원모먼트, 위드메이트 등이 프로그램 기간 중 투자를 유치했고, 데이터스톰은 디캠프 입주사 자비스에 인수된 바 있다.

GoD 3기에 더욱 자세한 사항은 디캠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