쫄지마 창업스쿨, 19일 개강…사업계획서부터 Exit까지

매쉬업엔젤스와 쫄투가 함께 스타트업 맞춤형 창업교실 ‘쫄지마 창업스쿨 2016 시즌2’를 개최한다.

이번 쫄지마 창업스쿨은 9월 19일부터 11월 28일까지 총 10주간 매주 월요일 오후 7시 30분에 아산나눔재단이 운영하는 마루180에서 진행된다.

쫄지마 창업스쿨은 예비창업가나 기창업가들에게 필요한 사업계획서 작성법부터, 창업전략, 인사 및 조직관리, 법률 가이드, 투자유치 준비와 진행, M&A전략 등의 강의로 구성된 창업 맞춤형 프로그램이다.

쫄지마 창업스쿨 커리큘럼. 총 10강 중 자신이 원하는 강의만 골라서 들을 수도 있다.

특히 이번에는 카이스트와 연계하여 대전지역 학생 및 예비창업자들에게 이원 생중계로 강의가 진행된다.

강사로는 이희우 코그니티브인베스트먼트 대표, 이택경 매쉬업엔젤스 대표 파트너, 송은강 캡스톤파트너스 대표, 류중희 퓨처플레이 대표, 민윤정 코노랩스 대표, 정호석 법무법인 세움 대표 변호사 등 성공한 창업가 및 벤처투자자,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대거 참석한다.

이택경 매쉬업엔젤스 대표 파트너는 “쫄지마 창업스쿨은 초기 창업가의 시행착오를 줄여주는 것에 의미를 두고 있다”라며 “강의 이외에도 애프터모임이 있을 때는 꼭 참가해 또 다른 이야기들을 들어보면 좋을 것”이라 말했다.

쫄지마 창업스쿨에 더욱 자세한 사항은 온오프믹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