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경희대와 ‘중소형호텔 CEO 양성’ 교육 시작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경희대 관광대학원, 프랜차이즈 전문 맥세스컨설팅과 ‘중소형호텔 CEO 과정 운영’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중소형호텔 CEO 전문 교육을 통한 업계 선진화를 목표로 한다.

전문 교육 커리큘럼은 ‘호텔 경영 기초’ ‘호텔 회계 및 세무’ ‘호텔 개발 및 인허가’ ‘판매 촉진 및 운영 노하우’ 등으로 구성됐다.

위드이노베이션, 경희대학교, 맥세스컨설팅이 ‘중소호텔기업 CEO 과정’ 공동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강의는 숙박사업을 준비 중인 예비 CEO, 중소형호텔 사업 경영에 부진을 겪는 업주를 대상으로 10월 10일부터 12월 12일까지, 총 10주 과정으로 진행된다. 교수진은 경희대 관광대학원 및 관련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례 중심의 ‘실용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

교육을 수료한 이들에게는 경희대학교 총장 명의 수료증이 수여되며, HOTEL여기어때 가맹점이 될 경우 가맹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최치영 위드이노베이션 프랜차이즈사업부 이사는 “전문적인 중소형호텔 CEO 교육과정을 통해 체계적인 숙박 경영 시스템을 구축하고, 이를 통해 업계가 경영 및 운영 진화를 경험하도록 기반을 마련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