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째주 스타트업 이벤트

도도 포인트 – 소상공인 ‘전국 손님 자랑’ 이벤트 개최

도도 포인트를 운영하는 스포카가 전국 소상공인으로부터 기억에 남는 손님 사연을 모으는 ‘전국손님자랑’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매장을 운영하는 대표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작성에 참여한 대표들에게는 도도 포인트 1년 무료 이용권(2명), 40만 원 상당의 도도 포인트 6개월 무료 이용권(2명) 등 6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매일 3명에게 1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도 지급할 예정이다. 경품 추첨 결과는 10월 11일, 24일 두 번으로 나누어 발표한다.

10월 20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더욱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킹클라우드 – ‘2016 서울 세계 불꽃축제’ 주차장 사전예약 이벤트

주차 솔루션 아이파킹 운영 스타트업 파킹클라우드가 ‘2016 서울 세계 불꽃축제 주차장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서울 세계 불꽃축제 방문객의 주차 고민을 덜어주고자 기획된 행사다. 다음 달 5일까지 ‘아이파킹’ 모바일 앱으로 이벤트 참여 신청을 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주차와 발렛파킹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의 차량은 서울 세계 불꽃축제 행사장인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도보 5분 거리의 주차장에 주차되며, 당첨자는 다음 달 8일 SMS를 통해 개별 발표된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파킹’ 모바일 앱과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 – 오프라인 체험전시형 윈도마켓데이 진행 이벤트

네이버가 오프라인 체험전시형 마켓 ‘윈도마켓데이’를 오는 주말 이틀간 진행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체험전시형 마켓으로 진행되는 윈도마켓데이에서는 부담 없이 판매자들의 상품들을 둘러보고, 현장에서 직접 구매하거나 온라인 윈도시리즈에서 찾아볼 수 있다. 또한 스타일윈도 부스에서는 참여 매장들과 그라폴리오 작가들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전시 작품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윈도마켓데이는 신논현역 인근에 위치한 카페 알베르에서 오는 10월 1일부터 2일까지 양일간 진행된다. 별도의 입장료는 없으며, 사전 신청자와 마켓데이 현장에서 찍은 인증샷을 SNS에 올리는 사용자들에게 네이버페이 1만 원 쿠폰을 제공한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