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핀테크 육성센터 ‘드림플러스63’ 출범…11개 스타트업 둥지 틀어

한화생명이 12일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핀테크 육성센터 ‘드림플러스63’ 개소식을 개최했다.

드림플러스63는 63빌딩 4층(930평 규모) 전체 공간을 사용하는 핀테크 스타트업 육성 센터다. 11개 스타트업이 사용하는 독립 사무 공간과 150명 이상이 참석 가능한 다목적 이벤트홀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대형회의실 2곳과 다양한 규모의 소회의실 6곳, 자유롭게 쉴 수 있는 휴게공간도 있다.

드림플러스63 한화생명 핀테크센터 개소식이 12일 서울 여의도 63빌딩 4층에서 개최됐다.

한화생명은 이번 드림플러스63 출범을 통해 청년창업 지원 및 핀테크 생태계 활성화를 하기 위해 본격적으로 나선다.

지난 7월부터 입주기업 선발을 시작해 현재 11개의 스타트업이 드림플러스63에 입주하고 있으며, 한화생명은 이들에게 글로벌 네트워크 활용한 해외 진출 지원과 통역, 법무검토 등 현지 사업화에 필요한 제반 사항도 지원할 예정이다.

드림플러스63 한화생명 핀테크센터 입주기업 독립 사무 공간 모습

입주기업으로는 위버플, (주)핀테크, 인텔리퀀트, 레드벨벳벤처스, QARA, FMSoft, 센티언스, 센트비, 핀다, 센스톤, 럭스로보(LuxRobo)가 선발되어 한화생명 드림플러스63센터에 둥지를 틀었다.

차남규 한화생명 대표는 “앞으로도 한화생명은 핀테크센터에 입주한 스타트업들을 맞춤형으로 지원해 실질적인 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하고, 이를 통해 금융혁신의 새로운 흐름을 만들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