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아-데모데이, 오피스웨어 ‘캐시맵’ 공급 제휴

코코아는 데모데이와 제휴 계약을 체결하고, 중소기업 맞춤형 오피스웨어 ‘캐시맵’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는 데모데이 회원사들이 코코아의 ‘캐시맵’을 통해 회계/세무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게 하려고 진행됐다.

캐시맵은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에 최적화된 오피스웨어로, 키워드를 통한 자동분개 서비스와 세무 대행 부가서비스를 제공한다.

코코아와 데모데이가 스타트업에게 오피스웨어 ‘캐시맵’을 제공하기 위해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

코코아 이근영 대표는 “이번 데모데이와의 제휴를 통해 스타트업은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회계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데모데이와 다양한 공동사업 추진을 통해 스타트업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코코아는 2009년 설립되어 국내 대표 공공기관의 MIS 시스템 및 IFRS 시스템 등을 구축해온 기업이다. 2016년에는 인터넷 장부와 세무 대행 서비스가 더해진 오피스웨어 ‘캐시맵’과 수/발주 오픈 플랫폼인 ‘발주닷컴’을 개발했다.

데모데이는 스타트업의 성장과 해외진출, 출구전략을 지원하기 위해 스타트업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다. 현재 창업/운영지원, 투자유치, 매출 증대, 판로개척, 제휴, 네트워킹, 채용, 홍보 등 스타트업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