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 기술지주회사, ‘비더로켓 시즌 3’ 참가자 모집

11

서울대학교 기술지주회사가 스타트업 액셀러레이션 프로그램 ‘비더로켓 시즌 3’ 참가자를 30일까지 모집한다.

비더로켓은 스타트업이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돕고, 개발된 제품이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액셀러레이션 프로그램이다.

이번 ‘비더로켓 시즌 3’은 초기 투자 전문 벤처캐피탈 ‘스프링캠프’와 글로벌 코워킹 스페이스 ‘위워크’가 협력사로 참여하며, 3개월 동안 오로지 제품 개발에만 집중할 팀/받은 투자 금액이 1억 미만인 팀/비더로켓에서 제공하는 사무 공간에 입주 가능한 팀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서류 심사와 면접 심사를 거쳐 총 7개 팀이 본선에 진출하며, 본선진출팀은 500만 원의 시작금과 함께 위워크 강남점의 사무 공간, 식비, 홍보/마케팅, 사무보조 인력, 법무/특허 등을 지원받게 된다.

또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동안 격주로 이루어지는 ‘마일스톤’ 평가에 따라 참가 팀당 최대 2천만 원의 생존금도 지급되며, 내년 3월 초 예정된 ‘런칭데이’에서 타겟 고객군, 투자자, 미디어 등을 대상으로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를 홍보할 기회도 제공된다.

액셀러레이션 프로그램에 더욱 자세한 사항은 비더로켓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About Author

벤처스퀘어
/ editor@venturesquare.net

벤처스퀘어 편집팀에서 배포하는 콘텐츠입니다. 벤처스퀘어는 1인 창조기업, 청년기업, 벤처 기업 등을 대상으로 대기업/중소기업/벤처기업/연구기관 등에서 선보이는 기술, 제품, 트렌드, 컨설팅 등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아울러 디지털 시대에 어울리는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콘텐츠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