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캠프, 스타트업 채용 프로그램 ‘디매치’ 이화여대서 개최

은행권청년창업재단 디캠프의 스타트업 채용 프로그램 ‘디매치(D.MATCH)’가 10일 서울 대현동 이화여대에서 약 1천여 명의 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디매치는 캠퍼스 투어를 컨셉으로 우수 인재와 스타트업을 연결하기 위해 3일 고려대학교, 10일 이화여자대학교에서 진행됐다.

행사는 채용 면접, 채용 부스, 스타트업 릴레이 설명회, 이화여대 출신 선배 창업자 실무 특강, 스타트업 신입사원들의 대화 세션으로 나누어 운영됐으며, 이놈들연구소, 비투링크, 잉크, 가우디오디오랩, 호우호우, 프리바아워 등 36개 스타트업이 참가해 자사에 필요한 인재를 찾아 나섰다.

이 밖에도 플레이팅, 프레시코드, 랩노쉬, 리얼 씨리얼 등 푸드테크 스타트업이 현장 마련된 푸드존에 참여해 현장을 찾은 구인/구직자, 스타트업 관계자, 학생들의 허기를 책임졌다.

https://www.youtube.com/watch?v=_uHX2b4Ww7M&feature=youtu.be

(채용 면접) 스타트업 관계자와 구직자가 면담을 나누고 있다.
(스타트업 신입사원들의 대화) 신입사원들이 스타트업에 입사한 느낌에 관해 이야기하고 있다.
(푸드존) 푸드테크 스타트업이 마련한 음식을 학생들에게 나누어 주고 있다.
(채용 부스) 학생들과 스타트업 관계자들이 대화를 나누고 있다.
(스타트업 릴레이 설명회) 스타트업 관계자들이 학생들에게 자사를 소개하고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