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네이티브, 기업 전용 ‘자유 수강 멤버십’ 출시

비네이티브 운영 스타트업 스마투스는 프리미엄 비즈니스 어학 콘텐츠와 글로벌 비즈니스 역량 개발을 함께 제공하는 기업 전용 자유 수강 멤버십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마투스 관계자는 “국내외 산업에서 사내 어학 교육에 대한 기업의 투자와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지만, 기업의 인사(HR) 현장에서 요구하는 수준의 비즈니스 외국어 학습 콘텐츠는 여전히 부족하므로 기업 전용 자유 수강 멤버십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비네이티브의 기업 전용 자유 수강 멤버십은 직원들을 위한 ‘핵심인재 교육복지 멤버십’과 ‘CEO/임원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으로 구성되어 있다.

자유 수강 멤버십을 도입한 기업은 사내 현황에 맞게 비즈니스 영어, 중국어 콘텐츠를 사내 교육에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관리자 기능, 임직원 월별 학습 관리 등이 제공되는 기업용 학습관리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다.

가입 기업의 임직원들은 원어민과 함께 하는 글로벌 프라이빗 파티와 비즈니스 영어/중국어 세미나 등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CEO/임원들은 프리미엄 멤버십을 통해 CEO가 알아야 할 최신 산업 단어, 비즈니스 구문 및 원포인트 전화 레슨, 기업 영문 IR 컨설팅 등을 받는다.

김문수 스마투스 대표는 “이번 기업용 자유 수강권은 단순한 어학 콘텐츠만을 제공하는 수준을 넘어 기업들이 실질적인 학습 효과를 경험하고 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시킬 수 있도록 초점을 맞추었다”며 “최신 글로벌 트렌드 리포트, 프라이빗 글로벌 네트워킹, 비즈니스 외국어 세미나 등을 통해 고객사들이 비네이티브 멤버십에 가입하는 것만으로 함께 공부하는 학습 중심 기업 문화를 구축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높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