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넷째 주 스타트업 이벤트

 스웨거 – 브랜드 필름 공개 기념 이벤트

스웨거가 브랜드 필름을 공개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웨거 브랜드 필름 확인 후 자신만의 스타일로 스웨거를 표현한 이미지 또는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다. 필수적으로 해시태그 ‘#yourswagger ‘, ’#스웨거이제너를보여줘’를 태깅해야 한다.

참여 기간은 17년 1월 18일까지며, 1등으로 선정된 3명에게는 각각 100만 원의 후원금을 2등 10명에게는 스웨거 전 제품, 3등 20명에게는 스웨거 바버숍 체험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월 25일 스웨거 공식몰(클릭 시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에서 발표한다.

 

윈벤션 x 씨네허브 – 초단편영화 공모전 2탄

디지털 콘텐츠 오픈 마켓 윈벤션이 씨네허브와 ‘초단편영화공모전 2탄’을 개최한다.

이번 개최되는 ‘초단편영화공모전 2탄’은 영화를 좋아하고 영상제작에 관심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주제를 불문하고 국내외 타 공모전에 출품되지 않은 순수 창작영상이면 출품이 가능하다.

또한, 기존에 3분으로 제한했던 상영시간을 폐지해 출품의 폭을 넓혔으며 최우수상 상금을 50만 원에서 100만 원으로 대상 상금을 100만 원에서 200만 원으로 상금의 규모를 대폭 상향했다.

총 14점의 수상작(인기상 10명, 우수상 2명, 최우수상 1명, 대상작 1명)을 선정할 예정이며, 선정된 수상작은 윈벤션 사이트 내 단편영화 채널에서 상영하게 된다.

공모전 참가신청은 17년 2월 15일까지 씨네허브(클릭 시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오드엠 – 애드픽 회원 100억 지급 기념 이벤트

오드엠이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 회원들에게 100억 원을 지급한 것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애드픽(Adpick)’은 소셜미디어에서 영향력 있는 사람들의 소셜 마케팅을 지원하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이다. 애드픽 회원들이 광고주의 모바일 앱이나 상품, 동영상의 홍보 콘텐츠를 제작해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포스팅하고 수익을 나눠 받는 구조다.

이번 이벤트는 애드픽 페이스북에 게재된 동영상을 보고 공유하고 댓글을 달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에게는 순금 다섯 돈으로 제작한 100만 원 상당의 애드픽 기념주화를 증정한다. 2등에 당첨된 2명에게는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3등 97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이벤트에 더욱 자세한 사항은 오드엠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클릭 시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무순 오드엠 대표는 “애드픽 회원들의 누적 수익이 100억 원을 넘었다는 것은 그만큼 활발한 인플루언서 활동이 이뤄졌고, 수많은 사람들이 이들의 콘텐츠에 애정과 관심을 보여줬음을 뜻한다”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애드픽이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서비스로 자리 잡는 데 도움을 준 많은 분에게 작은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스타트링크 – 알고리즘 강의 오픈 기념 50% 할인 이벤트

클릭 시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

코딩 스타트업 스타트링크가 알고리즘 전문 강의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50%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현재 코드플러스는 알고리즘 기초부터 고급까지 관한 강의 9개를 운영 중이며, 별도의 신청 없이 강의를 수강 신청하면 자동으로 할인 받을 수 있다.

최백준 스타트링크 대표는 “코드플러스 회원들은 자신의 수준에 맞는 강의를 평균 2~3개 수강하고 있다”며 “성원에 힘입어 현재 수강료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더욱 열심히 수강해 달라”고 전했다.

 

쏘카 – 제주도 내 복합문화공간 ‘플레이스’ 쏘카존 오픈 기념 이벤트

카셰어링 쏘카가 제주도 내 복합문화공간 플레이스 내 팝업 쏘카존 운영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레이스는 성산 일출봉이 한눈에 들어오는 곳에 자리한 복합문화공간으로 호텔, 식음료, 공연, 전시 등의 다양한 문화, 레저 활동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쏘카는 플레이스와 제휴를 맺고, 플레이스를 이용하는 쏘친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팝업 쏘카존 오픈을 기념, 17년 2월 28일까지 사용 가능한 대여요금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쏘카 애플리케이션, 플레이스 현장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27일까지는 쏘카의 ‘해피 귤 YEAR’ 이벤트 페이지에 제주 여행 계획과 관련된 재미있는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플레이스 제주 숙박권, 식사권, 음료 바우처, 쏘카 대여요금 50%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더욱 자세한 사항은 쏘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벤처스퀘어 x 명조채널 – 스타트업 추천 이벤트

스타트업 미디어이자 액셀러레이터 벤처스퀘어와 명조채널이 ‘스타트업 추천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벤처스퀘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명조채널을 공유하고 16년 한해를 빛낸 스타트업과 17년 한해를 빛낼 것 같은 스타트업을 추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자신이 몸담고 있는 스타트업을 추천해도 된다.

스타트업을 추천한 개인 1명에게는 신형 맥북 프로를 추천을 받은 스타트업 7곳은 요기보의 빈백 쇼파를 받는다.

벤처스퀘어 명승은 대표는 “스타트업에 관심이 많은 사람을 위해 작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2016년도 잘 마무리하시고, 2017년에는 더욱 멋진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더욱 자세한 사항은 벤처스퀘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