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사용후기 공유 서비스 ‘패션쑈’ 출시

4

쇼핑 플랫폼 디스커버리호가 쇼핑몰 사용후기 공유 서비스 ‘패션쑈‘를 출시했다.

패션쑈는 400개 이상의 국내 유명 쇼핑몰에서 간편하게 쇼핑을 할 수 있을뿐만아니라 상품 리뷰 역시 고객 맞춤형으로 한눈에 볼 수 있다. 또한 후기가 없거나 정보가 부족한 상품의 경우, 고객 유저들이 서로 묻고 답할 수 있는 ‘쏘톡하기’라는 기능을 갖춘 것 특징이다.

현재 한국어, 영어, 중국어로 서비스되고 있는 패션쑈는 향후 동남아시아 및 미국 현지화를 통한 글로벌 시장 진출을 계획하고 있으며 국내 소호패션몰 뿐만 아니라 백화점 등 오프라인 입점 브랜드 숍들까지 대상을 확장할 예정이다.

이은호 대표는 “패션은 수시로 유행이 바뀌는데 신상품이 나올 때 마다 유사한 연령대와 취향, 사이즈의 여성들이 온라인상에서 모여 적극 정보 교환하는 모습을 보며 이를 모바일 앱에서 구현하여 편의를 제공해 원활한 소통이 되도록 하고 싶었다”며 “한류 패션을 전세계에 전파함과 동시에 각 문화권 여성들에게 맞는 로컬 패션커뮤니티이자 쇼핑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About Author

주승호 기자
/ choos3@venturesquare.net

그 누구보다 스타트업 전문가이고 싶은 스타트업 꿈나무. 캐나다 McMaster Univ에서 경영학을 전공했고, 경제지, 영자지를 거쳐 벤처스퀘어에서 3년째 스타트업을 취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