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모집] 경기콘진원 VC멘토링·경남센터 청년혁신가사업

2017 지역생활문화 청년혁신가사업 모집=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가 3월 13일부터 4월 11일까지 2017 지역생활문화 청년혁신가사업을 모집한다. 지역생활문화 청년혁신가사업은 제품 개발이나 관광 서비스 등 지역 내 사업화를 지원하기 위한 것. 선정되면 비즈니스 모델 개발을 위한 활동비와 멘토링 등을 제공한다. 또 우주 비즈니스 모델을 선발, 사업화 비용도 추가 지원한다. 모집 규모는 3팀이며 분야는 4차산업혁명과 경남지역 미래 먹거리 관련 분야다. 관련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기콘진원, VC 멘토링 지원 접수=경기콘텐츠진흥원이 3월 20일까지 넥시드 스타트업 오피스 아워 신청 접수를 받는다. 넥시드 스타트업 오피스 아워는 스타트업 기업이 평소 만나기 어려운 VC나 일대일 멘토링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이번 멘토로는 본엔젤스 박은우, 이범규 심사역과 스파크랩 김유진 대표 등이 나선다. 사업 운영이나 투자 유치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고민을 전문가와 상담할 수 있다. 지원 대상은 경기도 소재 7년 미만 스타트업. 관련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 신입·경력 직원 모집=카카오페이가 6개 분야를 대상으로 신입과 경력 직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경력 분야는 정보 분석과 BI 시스템 개발, 안드로이드 및 iOS 앱 개발, 빌드와 배포 자동화툴 개발, QA다. 또 시스템과 API 개발, 가맹점 기술 지원 분야는 경력 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다. 입사지원서는 오는 3월 17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관련 내용은 채용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야놀자, BC카드 고객 대상 할인 이벤트=야놀자가 5월 26일까지 BC카드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즉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평일 낮 12시부터 매일 선착순 100명은 숙소를 BC카드로 2만 원 이상 결제, 예약하면 1만 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다만 법인카드와 선불카드, 기프트카드는 제외다. 야놀자는 또 결제 고객 중 추첨으로 100명을 뽑아 호텔이나 펜션, 리조트에서 쓸 수 있는 10만원 쿠폰도 증정한다. 결제 후 야놀자앱에서 설문 조사에 참여하면 응모할 수 있다.

카카오내비 1억원 상당 주유권 등 1주년 이벤트=카카오내비가 3월 13∼19일까지 1억 원 상당 주유권을 제공하는 등 대규모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상 도착 시간과 실제 도착 시간이 5분 이상 차이가 난 이용자를 대상으로 자동 응모, 매일 추첨을 통해 주유권 5,000원권을 증정한다. 또 카카오내비 관련 퀴즈 이벤트를 앱 내에서 진행, 추첨을 통해 7,000여 명에게 주유권과 라이언 인형, 드라이버킷 등을 증정한다.

배달의민족, 치킨 500마리 걸고 배민신춘문예=배달의민족이 오는 3월 19일까지 총상금 치킨 500여 마리를 걸고 제3회 배민신춘문예를 개최한다. 올해 배민신춘문예의 주제는 음식을 소재로 쓴 한 문장의 시. 넘치는 드립력과 새벽 3시의 감성을 두루 갖춘 자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고. 참여하려면 배민신춘문예 홈페이지에 접속해 한 줄 분량 시를 써 올린 뒤 원하는 배경 이미지를 고르면 된다. 대상 수상자 1명은 치킨 365마리 자유이용권, 최우수상 5명에게는 30마리, 우수상 20명에게는 7마리가 주어진다. 관련 내용은 행사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이엘코리아, 그랜츠포앱스 지원자 모집=바이엘코리아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와 손잡고 3월 6∼4월 2일까지 그랜츠포앱스코리아 지원자를 모집한다. 그랜츠포앱스는 디지털 헬스케어와 스마트팜 분야 스타트업 발굴과 지원을 위한 프로그램. 바이엘 본사가 진행하는 그랜츠포앱스 액셀러레이터의 국내 버전이다. 바일코리아와 코트라는 3팀을 선정, 5∼8월까지 12주 동안 집중 멘토링과 컨설팅을 제공하며 9월 데모데이를 통해 투자자 대상 네트워킹 자리도 마련한다. 지원 대상은 창업 7년 이내 제약이나 동물의약, 농업 등 생명과학 분야 스타트업이다. 바이엘코리아는 3월 21일 18시 30분 그랜츠포앱스코리아 설명회도 개최한다. 그랜츠포앱스코리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