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모집] 네오플라이차이나 모집·쏘카 봄맞이 이벤트

네오플라이 차이나, 진출 스타트업 모집=네오위즈게임즈가 4월 7일까지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와 공동으로 네오플라이 차이나 인베스트먼트 프로그램에 참여할 창업 기업을 모집한다. 네오플라이 차이나는 중국 진출 역량을 지닌 스타트업 지원을 위한 프로그램. 협업 공간과 전문가 멘토링, 초기 투자와 중국 액셀러레이션 기관 연계 등을 지원한다. 이번 모집 분야는 인공지능과 증강현실, 가상현실, 커머스, 푸드테크, 디지털 미디어, 온라인 교육과 헬스케어 등이다. 지원 희망 기업은 신청서를 4월 7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슬로우퍼피, 액트원 오픈 기념 이벤트=슬로우퍼피가 3월 20일 구글플레이를 통해 첫 퍼블리싱 타이틀인 액트원(ACT.1)을 공개하고 오픈 기념 이벤트르 연다. 이번트 사이트를 통해 아이템 쿠폰과 행운의 티켓, 스토리 난이도별 클리어, 액트원 공유와 응원하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게임 아이템이나 백화점상품권, 문화상품권 등을 지급한다. 액트원은 모바일 액션RPG로 27개에 이르는 스토리, 영웅 13종을 비롯한 자율 전투형 캐릭터 펫 60종 등으로 파티를 편성, 다양한 전략을 실행할 수 있다. 관련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쏘카, 봄맞이 할인 이벤트=쏘카가 4월 17일까지 봄맞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어른들의 봄쏘풍 컨셉트를 내걸고 개나리존 쏘카 차량은 주중 50%, 주말 30% 할인 혜택을, 진달래존 쏘카는 2시간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개나리존과 진달래존에는 쏘가 전체 차량 중 40%가 투입될 예정. 쏘카 측은 또 쿠폰북을 통해 주중 낮시간 9,900원에 차량을 대여할 수 있는 할인도 제공한다. 그 밖에 던킨도너츠 1+1 구매 혜택, 데일리호텔 1만원 상당 할인 혜택, 전국 봄나들이 명소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콘텐츠를 앱과 홈페이지 등을 통해 배포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투믹스, 하나멤버스 유료웹툰 코인 증정 이벤트=투믹스가 KEB하나은행 하나멤버스와 업무 제휴를 체결하고 웹툰과 금융 분야에서 다양한 협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우선 3월 20일부터 4월 19일까지 하나멤버스 앱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유료 웹툰을 볼 수 있는 코인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하나멤버스 모든 회원에게 투믹스 코인 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야놀자, 호텔 프런트 마스터 과정 실시=야놀자가 오는 3월 29∼30일 양일간 숙박업 종사자를 대상 직무 향상 교육 프로그램인 호텔 프런트 마스터 과정을 실시한다. 야놀자 평생교육원에서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프런트 업무 관련 지식과 정보를 제공한다. 대처 방안이나 고객 서비스, 재방문 제고, 위법 사항 판단이나 예방 방법 같은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선착순 20명 마감이며 3월 27일까지 야놀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