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모집] 리모델링 심화과정·청년창업 오디션 외

◇ 야놀자, 숙박업 리모델링 심화과정 모집=야놀자가 숙박업 리모델링 심화과정 1기를 모집한다. 숙박업 종사자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과정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공사 노하우와 리모델링 핵심 정보를 공유하기 위한 것. 전문 디자이너와 모텔 시공 전문가, 현장 소장 등이 현장 맞춤 교육을 진행한다. 강좌는 4월 18∼5월 11일까지 진행된다. 선착순 15명 마감이며 4월 14일까지 야놀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로 신청할 수 있다.

◇ 카카오, 원티드 킬러 for Kakao 사전예약=카카오가 모바일 슈팅액션 ‘원티드 킬러 for Kakao’의 사전 예약을 오는 4월 9일까지 총 2주간 실시한다. 원티드 킬러 for Kakao는 인챈트인터렉티브가 개발 중인 슈팅액션 게임이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 방어구 아이템인 ‘선발대 보급품’ 세트를 증정할 예정으로 카카오톡 게임별 역시 200XP를 별도로 지급한다. 사전예약은 카카오톡에서 더보기 클릭 후 카카오게임에서 사전예약 메뉴를 이용하거나 사전 예약 페이지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 강원창조혁신센터, 강원 청년창업 오디션 개최=강원창조혁신센터가 이달부터 춘천에 이어 원주에서도 ‘강원 청년창업 오디션’을 개최한다. 청년 창업활성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공모전’은 서류심사를 통과한 5팀의 사업아이디어 발표를 통해 우수 창업팀을 선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창업동아리 지원 사업’은 총 2회 운영되며, 회당 15팀을 선발할 예정이다. 참가 대상자는 만39세 이하의 청년(예비)창업가 중 도내 거주자나 도내 학교 재학생이며 참가 신청은 강원센터 홈페이지나 오픈스타트업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