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모집] 인천혁신센터 피치데이 개최 외

◇ 인천혁신센터,2016 지원기업 대상 피치데이 개최=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가 액셀러레이터 연계지원 사업으로 지난 2016년 10월부터 지원해 오던 11개 기업의 피치데이를 4월 19일 송도 쉐라톤그랜드인천호텔에서 개최한다. 인천혁신센터는 수도권역 주관센터로 스파크랩과 연계해 IoT 분야에서 글로벌 진출 역량을 갖춘 다양한 분야의 스타트업을 발굴해 지원 중이다. 참가신청은 온오프믹스 홈페이지 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 안내된 링크를 통해 선착순 200명까지 무료로 접수받는다. 또한 사전 예약을 할 경우 역삼동 ‘마루180’에서 행사장까지 무료 셔틀 버스를 이용할 수 있다.

◇ 메이커스, 학교 디자인씽킹 세미나 2017 개최=메이커스가 오는 22일 토요일 역삼동 팁스타운에서 ‘학교 디자인씽킹 세미나 2017’ 행사를 개최한다. 벤처 기부 펀드 C Program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SAP 코리아의 최송일 CSR 팀장이 ‘학교에서의 디자인씽킹 적용 방안’에 대해 발표한다. 이번 행사는 디자인씽킹과 메이킹 활동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이메일 혹은 전화(070-4686-4999)로 문의하면 된다.

◇ 대전혁신센터, 창업아이디어 발굴 프로그램 운영=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가 창업아이디어 발굴 프로그램 ‘D-Hero(대전 히어로)’를 가동한다. ‘D-Hero’는 대전지역에서 창업을 희망하는 누구나 자신의 아이디어를 평가받을 수 있는 검증 프로그램이다최종 우수팀은 대전혁신센터의 사업화자금 지원프로그램(스마트 창작터, 6개월 챌린지 플랫폼, 드림벤처스타 등)을 통해 사업화 자금을 유치할 수 있도록 일대일 전담 관리를 받는다상시 개최할 예정으로 매월 우수 아이디어를 보유한 3팀을 선정해  50만원의 상금을 지급하게 된다. ‘D-Hero’창조경제타운을 통해 매월 상시로 접수받고 대전 지역 거주자나 대전에서 창업할 의지를 지닌 지역민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