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행사] 스타트업 대상 강연 외

 ◇ 강원혁신센터, 게릴라 특강 진행=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가 ‘카카오 플랫폼 통합 마케팅’이라는 주제로 오는 26일 게릴라 특강을 실시한다. 이번 게릴라 특강은 모바일 트렌드와 카카오 플랫폼의 이해, 옐로아이디 개설과 유의사항, 스토리 채널 개설과 운영방법, 카카오 스토리 마케팅 방법, 스토리 채널로 수익 올리기 등 카카오 마케팅 전략을 주요 내용으로 다룰 예정이다강원희망센터에서 진행하는 무료 교육 참가 신청은 중소상공인 강원희망센터,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강원도청 홈페이지와 도내 시정 소식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KSF, 스타트업 트랙-특허편 강연=코리아스트타업포럼이 오는 29일 엔스페이스에서 ‘스타트업 트랙 – 특허편’ 강연 개최한다. 스타트업 트랙은 스타트업 업계의 주요 이슈를 살펴 분기별 다양한 주제를 선정해 분야의 전문가와 스타트업이 함께하는 강연/토론의 자리다. 이번 강연은 ‘무형자산에 기초한 창업기업의 자본조달방법’을 주제로 강연이 진행된다. 자세한 정보와 참가 신청은 온오프믹스를 통해 가능하다. 

◇ 한독상공회의소, 이노베이션 어워드 개최=한국상공회의소가 2017 이노베이션 어워드를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한국에서 활동중인 모든 기업을 대상으로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콘셉트·제품·서비스 등을 보유하고 있는 우수 기업을 선정하고 홍보하는 자리다.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온라인을 통해 6월30일까지 등록 가능하며 시상식은 9월 22일에 열린다. 자세한 내용과 신청은 한독상공회의소 이노베이션 어워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