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재 95%는 공기…조립식 만능 가구

그로우!(GROW!)는 소재 중 무려 95%가 공기로 이뤄져 있고 부품을 조립해 디자인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닌 만능 가구다. 집안 인테리어를 하려고 이것저것 구입하다 보면 결국 문제가 되는 건 공간에 딱 맞게 맞추기 어렵다는 것. 그로우!는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독특한 가구로 어떤 공간에도 맞출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 제품은 선반이나 의자, 랙 등 원하는 형태로 쓸 수 있다. 집안 뿐 아니라 사무실 공간을 디자인하는 데에도 이용할 수 있다. 원하는 모양으로 선반을 만들 수 있어 취향에 맞는 가구를 직접 디자인하는 기쁨도 만끽할 수 있다. 부품은 사용자 정의해 가구를 만들고 크기 변경도 쉽다. 심플한 디자인이어서 공간 선택도 원하는 대로 할 수 있다.

앞서 밝혔듯 이 제품은 경량화 소재인 ARPRO EPP(Expanded Polypropylene)를 채택했다. 이 소재는 공기 95%로 이뤄져 있어 가볍고 휴대하기 편하면서도 내구성은 높고 청소는 쉽다. 100% 재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환경 친화적이기도 하다.

이 제품은 부품 종류나 숫자에 따라 세트로 이뤄져 있다. 조립 도구는 일절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조립 자체도 쉽다.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인디고고를 통해 자금을 모으기도 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