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행사] 중국 진출 포럼 개최 외

◇ 르호봇, 중국 진출 포럼 개최=르호봇이 오는 28일 서울글로벌창업센터에서 중국 진출 포럼 ‘Ready-Set-China!’를 개최한다. 이번 포럼은 중국 진출을 준비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한 현지 사업환경 소개와,
르호봇이 운영하는 ‘염성 비즈니스 센터’ 입주 설명회로 구성했다. 르호봇은 스타트업 인큐베이팅 솔루션과 중국 정부의 기업 지원정책, 중국 시장에 진출한 기업의 성공 사례 등을 전할 계획이다. 최대 2년간 사무 공간과 주거 공간을 무료로 제공하는 염성 비즈니스 센터 입주 혜택도 전달한다. 포럼은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로 참가신청은 르호봇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 NIPA, 유망 청년 스타트업 경진대회 참가자 모집=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하 NIPA)은 우수 아이템을 발굴하고 유망 스타트업 질적 향상 프로그램을 제공해 성공적인 수출 기업화를 지원하기 위한 ‘2017 지식서비스 유망 청년 스타트업 경진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는지식서비스산업 전 분야 스타트업 및 예비 창업자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상위 3팀에게는 투자피칭행사에 참여하여 투자유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전세계의 스타트업과 투자자들이 모이는 유럽 최대 스타트업 컨퍼런스 핀란드 「SLUSH 2017」참관을 지원한다.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