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행사] 스타트업 데모데이 개최 외

◇ 인천혁신센터, 스타트업 데모데이 개최=인천혁신센터가 오는 25일(화) 인천혁신센터 송도 본원 교육장(미추홀타워7층 자유공작소)에서 인천스타트업 데모데이를 개최한다. 이번 데모데이는 인천혁신센터에서 보육한 우수 스타트업의 성과 전시 및 투자 유치 목적이다. 참가기업은 인천혁신센터에서 유니콘 기업육성을 위해 추진중인 K+Champ 선정기업과 K스타트업 공모전 본선 진출기업 중에서 선발했다. 데모데이에는 반려동물용 LED스마트 목걸이를 개발한 네오팝을 비롯한 총 7개 팀이 참가할 예정이다.


◇ 요즈마그룹, 스타트 텔아비브 본선 개최=주한 이스라엘 대사관과 요즈마 그룹이 오는 8월 3일 ‘스타트 텔아비브 2017’ 본선 행사를 진행한다. 스타트 텔아비브 2017은 한국 스타트업 지원을 위한 일환으로 개최하는 행사로 예선을 거친 Top4 스타트업이 마지막으로 피칭하고 최종 한국대표를 선발하는 자리다. 본선 날짜는 8월 3일 화요일 오후 2시로 판교 스타트업 캠퍼스 2층 다목적홀에서 열린다.

네오스프링, 모의크라우드펀딩 대회 개최=네오스프링이 성남산업진흥재단, AVA엔젤클럽과 함께 7월 21일부터 25일까지 5일간 라이징스타-모의크라우드펀딩 대회를 개최한다. 21일 크라우드펀딩을 시작으로 마지막 날인 25일에는 성남창업센터 정글on라운지에서 전문가 강의를 비롯해 현장 IR발표 및 시상식, 현장 추첨행사, 기업과 투자자간 네트워킹이 있을 예정이다. 참가 방법은 네오스프링 홈페이지에 접속해 회원 가입 후 모의투자금 1천만원을 받아 기업당 최대 200만원의 투자가 가능하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