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행사] 핀다, 금융 관련 세미나 개최 외

핀다, 금융 관련 세미나 개최=핀다가 ‘금융을 디자인하다’라는 주제로 다음달 19일 위워크 을지로점에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어려운 금융 서비스를 보다 더 쉽고 편리하도록 경험을 발전시키는 회사들의 실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자리다. 사용자 경험을 어떻게 서비스에 반영하여 소비자에게 좋은 서비스로 인정받고, 국내에서 자리매김하고 있는지 공유하고 제공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연사로는 디자인을 통해 사용자에게 보다 나은 경험을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들의 대표 디자이너들이 나선다. 국내 1위 간편 송금 서비스 ‘토스’의 권민서 프로덕트 디자이너를 비롯하여, 금융 상품추천 서비스 ‘핀다’ 김영준 UXUI 디자이너, 모바일 잠금화면 플랫폼 ‘캐시슬라이드’ 김현미 디자인 총괄, P2P 대출 전문 핀테크 기업 ‘어니스트펀드’ 하혜숙 디자인 실장이 각 서비스별로 발표한다.

◇ 경기센터, 게임창조오디션 청중평가단 모집=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가 ‘제7회 게임창조오디션 글로벌 부문(이하 ‘오디션’)’의 최종 우승팀 선발에 참여할 청중평가단을 23일부터 9월 21일까지 모집한다.
 청중평가단은 서류심사와 1차오디션을 거쳐 선발된 10개 팀 중 최종 TOP5를 최종오디션에서 선발하는 역할을 맡게 되며 게임에 관심 있는 국민이라면 나이와 성별, 직업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경기센터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이 공동 주관하고 경기도가 주최하는 ‘제7회 게임창조오디션 글로벌 부문’의 최종 오디션은  9월 27일 오후 1시부터 판교 경기센터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된다. 청중평가단 참가 희망자는 경기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