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도 니트로 콜드브루 커피를…

니트로 킹(NITRO KING)은 집에서도 니트로 콜드 브루 커피를 만들 수 있게 해주는 머신이다. 니트로 콜드 브루는 질소 커피라고도 부른다. 콜드 브루 그러니까 원두를 잘게 분쇄한 다음 차가운 물에 오랫동안 우려내서 쓴 맛을 덜하게 만드는 한편 부드러운 풍미를 느끼게 추출한 다음 질소를 곁들인 것이다. 이런 이유로 니트로 콜드 브루는 마치 맥주처럼 뿜어져 나오는 부드러운 맛을 특징으로 삼는다. 목넘김이 있는 커피인 것. 니트로 킹은 요즘 인기가 높은 니트로 콜드 브루를 집에서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 니트로 콜드 브루 커피 제조기보다 가스 소량만으로 커피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이다. 사용 방법도 간단하다. 콜드브루 커피를 본체에 붓고 윗부분에 위치한 손잡이와 질소 가스를 설정한다. 단단하게 닫았는지 여부를 확인한 뒤 잘 흔들어서 커피와 질소 가스를 섞는다. 1시간 가량 숙성 과정만 지나면 니트로 콜드 브루 커피가 완성된다. 물론 커피 뿐 아니라 홍차 등에도 응용할 수 있어 새롭게 마시는 방법에 도전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본체 자체는 콤팩트하지만 세련된 느낌을 준다. 그 밖에 전용 액세서리도 함께 판매한다.

이 제품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킥스타터를 통해 자금을 모으기도 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