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액세서리를 위한 도시락?

벤토 스택(Bento Stack)은 언뜻 외형만 보면 완전히 도시락이다. 하지만 이 제품은 밥 대신 애플 제품을 수납할 수 있는 역할을 한다.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애플워치, 맥북 같은 애플 제품 액세서리를 스마트하게 수납할 수 있는 것.

라이트닝 케이블이나 맥북 충전용 AC 어댑터, 이어폰 같은 케이블은 길어 가방에서 엉망진창으로 얽히기 십상이다. 하지만 이 제품을 이용하면 간단하게 수납, 액세서리를 간편하게 갖고 다닐 수 있다.

제품명을 보면 알 수 있듯 이 제품 컨셉트 자체는 도시락에서 따온 것이다. 구조 자체도 일반 도시락과 큰 차이가 없다. 맥북용 충전 어댑터와 케이블 같은 걸 수납하거나 아이폰과 아이패드용 USB 어댑터를 담을 수 있다. 또 애플워치 밴드는 2개까지 담을 수 있다.

이 제품은 1단으로 쓸 수 있지만 애플 제품을 많이 갖고 다니는 탓에 모든 액세서리를 수납하고 싶다면 2단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 애플 펜슬 같은 제품도 수납할 수 있는 건 물론. 이 제품을 이용하면 가방 안에서 케이블이 얽힐 우려도 없다. 제품 색상은 스페이스 그레이와 로즈 골드, 실버 3가지 가운데 고를 수 있다.

벤토 스택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인디고고를 통해 자금을 모으기도 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