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컨퍼런스&잡페어 열린다

한국인터넷진흥원과 한국핀테크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금융위원회가 후원하는 2017 핀테크 비즈니스 컨퍼런스& 잡페어가 8일 라마다 서울 호텔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열린다.

이번 행사는 올 한해 핀테크 시장을 돌아보고 2018년을 전망하는 자리로 핀테크 기업과 스타트업, 투자자, 취업 준비생 등 300여 명이 한자리에 모여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컨퍼런스는 비바리퍼블리카 이승건 대표의 기조강연 ‘2017 핀테크 트랜드 및 2018 전망’을 시작으로 블로코 김종환 대표가 블록체인, 핀테크 게임 체인저란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며 이어 IBM 이석영 이사가 AI 기술로 진화하늩 핀테크를 주제로 발표한다. 컨퍼런스가 끝난 후엔 투자자, 기관 등을 대상으로 핀테크 유망 기업의 발표가 이어질 예정이다.

핀테크 비즈니스 잡페어에서는 인재 고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과 핀테크 분야에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들에게 채용(취업)을 제공하는 자리도 마련된다.

이번 행사는 핀테크 기업, 스타트업, 투자사, 학생, 구직자 등 핀테크에 관심 있는 일반인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핀테크 비즈니스 컨퍼런스&잡페어 홈페이지에서 사전 접수하면 된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