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향 다루는 스타트업 이모텍 “펀딩 시작합니다”

스트레스 완화 및 숙면을 돕는 디퓨저 무드 램프 ‘딜라이트 와인’을 개발하는 이모텍이 창업진흥원과 함께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리워드형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한다.

딜라이트와인은 빛과 향 2가지 기능을 통해 사람의 감정을 조절한다. ‘빛’으로는 수면에 방해되지 않는 적색과 백색 계열의 4가지 색상을 제공한다. 활발한 에너지를 얻을 있는 붉은색 계열의 버건디와 잠자리 들기 전 간단한 독서가 가능한 화이트, 기분 전환에 도움이 되는 레몬, 따듯한 감정을 느낄 수 있는 오렌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 감정의 변화를 느끼며 평온한 감정을 느낄 수 있는 무한 색상 순환 기능도 제공된다. 이런 기능은 작동한 지 2시간 후면 자동 꺼지기 때문에 수면등으로 활용하기 좋다.

향은 상부 컵에 디퓨저 용액이 담기는 구조로 되어 스트레스 완화와 기분 전화에 도움이 되는 향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존 디퓨저 용액을 기본 제공하며,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디퓨저 용액도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크라우드 펀딩은 ‘금빛열정’을 테마로 디자인된 상품으로 진행된다. “축하와 축배를 의미하는 스파클링 와인잔을 모티브로 만들었으며, 2월 개최되는 올림픽의 성화 이미지도 함께 담고 있다.”고 이모텍은 전했다.

딜라이트와인은 상하부가 분리되는 구조로 다른 디퓨저를 활용하기 전 세척이 편리하고, 이모텍이 앞으로 출시할 다양한 상부 컵 디자인으로 손쉽게 교체할 수 있다. 펀딩은 12월18일 월요일까지 15일간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와디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