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행사] aSSIST & EdenChain 블록체인 컨퍼런스 외

aSSIST & EdenChain 블록체인 컨퍼런스=서울과학종합대학원이 7일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의 한계를 해결한 스타트업들의 블록체인 기술’을 주제로 컨퍼런스를 진행한다. 블록체인 개발자, 투자자와 블록체인에 관심 있는 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컨퍼런스는 무료로 진행되며 여기에서 신청하면 된다.

야놀자, 찾아가는 사업설명회 개최=야놀자가 6일 청주에서 찾아가는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야놀자는 이번 설명회에서 숙박 빅데이터와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효율적인 숙박업 운영 방법, 안정적인 수익창출 노하우 등 숙박업 성공 필수 전략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특히, 야놀자가 보유한 국내 최대 규모 숙박업 중개인프라를 통해 취합된 매물 중 상권 타겟과 고객 유입 추이, 지역 환경 요건 등을 분석하고 엄선해 잠재력 높은 우수 매물을 매칭하는 ‘점포 매입 컨설팅’도 소개한다. 이번 설명회 참가자에 한해 컨설팅 비용을 50% 할인해준다.

이외에도, 설명회 참석자 중 가맹 계약을 진행하는 선착순 5명에게는 가맹비 500만 원 할인, 1천만 원 상당의 야놀자 비품몰 구매 포인트, 500만 원 상당의 마케팅비 등을 제공한다. 야놀자는 전략상권으로 선정된 지역을 순차적으로 방문, ‘찾아가는 사업설명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자세한 일정과 참석 문의는 야놀자프랜차이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