든든한 한 끼, 미래식사 ‘랩노쉬 푸드쉐이크’

푸드테크 스타트업 이그니스가 랩노쉬 리뉴얼 제품 ‘랩노쉬 푸드쉐이크’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랩노쉬는 이그니스의 간편 영양식 브랜드로 필수 영양소가 함유된 분말이 담긴 병에 물을 넣어 섭취하는 식사대용 식품이다. 지난 2015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온·오프라인을 통해 500만병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국내 미래형 간편식 시장 내 선두제품으로 자리매김해왔다.

새롭게 리뉴얼된 랩노쉬 푸드쉐이크는 기존 식사대용식에서 나아가 변화된 라이프스타일과 식 문화를 반영했다. 랩노쉬 측 기존 제품 대비 용량을 늘려 포만감을 강화하고 호불호 없이 식사로 섭취하기 좋은 맛으로 구성했다고 밝혔다.

또한 유청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을 조합해 유당불내증을 겪는 소비자 불편을 최소화하고 보틀 디자인의 변경을 통해 폭넓은 소비층으로 확대에 나섰다는 설명이다.

박찬호 이그니스 대표는 “랩노쉬는 식사만큼 중요한 것이 많고 자신이 가치를 두는 대상과 영역이 명확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가치소비를 하는 사람들을 위한 현명한 식사 대안이 되고자 한다”며 “스타트업 임직원을 비롯한 바쁜 현대인들이 다양한 상황에서 간편하고 건강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더욱 다양하고 완성도 높은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그니스는 다양한 스타트업 기업에 랩노쉬를 비롯한 자사의 간편식을 제공하는 캠페인 성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단순히 제품을 지원하는 행사를 넘어 스타트업 구성원이 추구하는 가치와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이해를 돕고 이를 응원하기 위한 인터뷰 형태의 콘텐츠도 함께 발행하고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