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이벤트] 글쓰기 교육·세미나·특강 외

지난주에 개설 된 가볼 만한 스타트업 관련 행사는 어떤 게 있을까? 맞춤형 행사지원 플랫폼 이벤터스가 벤처스퀘어와 손잡고 따끈따끈한 스타트업 추천 행사를 골라 소개한다.

[523일 수] 일상을 예술로 만드는 감성 글쓰기=‘하고 싶은 대로 살아도 괜찮아’ ‘세상의 모든 위로‘ ’같이 걸을까‘ 등의 저자 윤정은 작가가 일상을 예술로 만드는 감성 글쓰기교육을 연다. 교육은 일상에서 글감을 발견하는 방법, 일상의 순간을 글감으로 만드는 감성기획, 감성기획을 통해 에세이 저자 되기 등을 얘기할 예정이다. 행사는 5월 23일 오후 7∼9시까지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94길 94 Kp빌딩 5층 더블유에셋 교육장에서 진행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525일 금] 글로벌 청년창업가 세미나=‘글로벌 스타트업 무한도전’이 오는 5월 25일 금요일 13시부터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세미나는 중소벤처기업부 홍종학 장관과 개그맨 박명수의 특별강연과 함께 선배 글로벌 창업가들의 글로벌 스타트업을 바라보는 3가지 시선에 대해 △스마트팩토리 전문기업 ‘울랄라랩’ CEO 강학주, △하드웨어 스타트업 전문 액셀러레이터’N15’CEO 류선종, △신기술사업금융회사’기손인베스트먼트’CEO 손병준의 경험공유 시간과 세계 최대 음향 전문기업 하만과 스타트업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CEO 제임스 박(James Park)과 글로벌 네트워킹의 특별강연 및 네트워킹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525일 금] 부산마케팅협회 제43차 특강=동서대학교와 부산 마케팅협회가 ‘2018 네이버 마케팅 트렌드와 네이버 유료광고의 모든 것’을 주제로 오씨아줌마 대표 오종현 강사 특강을 개최한다. 강의에선 변화하는 네이버 마케팅 트렌드, 네이버 유료 광고 집행의 모든 것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5월 25일 금요일 오후 6시 50분부터 부산 디자인센터 6층 이벤트홀에서 열린다. 선착순 300명 무료이며 자세한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530일 수] 수직에서 수평으로:예술 생산의 변화된 조건들= 국립현대미술관이 국제 심포지엄 ‘수직에서 수평으로: 예술 생산의 변화된 조건들’을 개최한다. 이번 심포지엄은 동시대 사회 변화의 다양한 영상을 학술적으로 진단해보고 이런 변화가 미술관, 레지던시, 미술 아카데미와 같은 예술기관이나 예술가들의 예술신천의 영역과 어떻게 연계되는지 다각도로 조망해볼 예정. 5월 30일 10시 30분부터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 멀티프로젝트홀에서 진행되며, △파스칼 길렌 Pascal Gielen (벨기에 앤트워프대학교 문화사회학과 교수) △렉스 터르 브라크 Lex ter Braak (네덜란드 반 에이크 디렉터) △엘스 반 오데이크 Els van Odijk (네덜란드 라익스 아카데미 디렉터) △이영준 Lee Young June (기계비평, 계원조형예술대학교 융합예술과 교수) △박혜수 Park Hyesoo (아티스트) △크세니아 갈리아에바 Ksenia Galiaeva (아티스트) △시모너 트륌 Simone Trum (디자이너/팀 써즈데이)가 패널로 참여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위클리 이벤트는 성공적인 행사를 위한 맞춤형 행사 지원 플랫폼 이벤터스가 제공한다. 이벤터스는 누구나 쉽게 클릭 몇 번이면 행사에 필요한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전문 플랫폼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행사 전에 참가자 모집 및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행사 중에는 질의응답, 설문조사, 모의투자 같은 실시간 소통 솔루션이나 경품추첨, 퀴즈대회 같은 다양한 이벤트 솔루션 등 행사에 필요한 30여 가지 솔루션을 모두 클라우드로 제공한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