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스인베스트먼트가 첫 투자한 네일아트 플랫폼

티켓몬스터 창업자 신현성 의장과 강준열 전 카카오 CSO가 설립한 초기 스타트업 투자사 베이스인베스트먼트가 네일아트 플랫폼 젤라또를 운영하는 젤라또랩에 1호 투자를 완료했다고 24일 밝혔다.

베이스인베스트먼트는 투자사 설립을 준비 중이던 2017년 말에 젤라또랩의 초기 성과를 바탕으로 이미 투자를 확정, 펀드 설립 완료 직후인 최근에 1호 포트폴리오로 투자를 집행했다.

젤라또랩은 2017년 7월 설립된 스타트업으로 1만 개 이상의 네일샵 정보와 네일 디자인 컨텐츠를 제공하는 젤라또 앱을 서비스 하고 있다. 젤라또 앱은 지난 4월 말 기준 50만 다운로드를 넘어섰으며 매일 3000여 장의 네일 디자인이 새롭게 업로드 되고 있다.

데이터 기반으로 예측한 네일트렌드를 제품화 한 셀프 네일스티커 하또하또 네일핏 제품도 제조,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연초 월 1억 원 매출을 기록한데 이어 4월에는 기준 9억 매출을 돌파했다.

정규화 젤라또랩 대표는 “네일아트 시장은 2017년 기준 1.6조원 규모로 뷰티 산업 증가와 함께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분야”라며 “젤라또랩은 앞으로 젤라또 앱 활성화와 함께 소비자 니즈를 정확히 반영한 데이터 기반의 제품 개발로 네일 뷰티 트렌드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베이스인베스트먼트는 제품,서비스 출시 후 3~6개월 간의 초기 성과를 바탕으로 프리시리즈A 투자에 집중할 계획이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