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이벤트] 서울창조경제혁신 센터 우수기업 데모데이 외

지난주 개설된 가볼 만한 스타트업 관련 행사는 어떤 게 있을까? 맞춤형 행사지원 플랫폼 이벤터스가 벤처스퀘어와 손잡고 따끈따끈한 스타트업 추천 행사를 골라 소개한다.

[725일 수]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우수기업 데모데이=7월 25일 15시부터 용산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5층 C홀에서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에 입주하고 있거나 졸업했던 우수기업의 데모데이가 개최된다. 발표 기업은 △캠핑과 여행을 위한 휴대용 보안/안전/쾌적 IOT 시스템 캠핑가드 캠지를 개발한, 씨피디그룹 △현장 실무 중심의 직업영어교육기관, 커리어패스 △스마트한 출결 관리 시스템 클래스체크, 클래스베리 △유·아동 대상으로 최적화된 증강현실(AR) 영어 미술 융합교육 풀랫폼 아토리를 서비스하는 (주)삼성교육 △청소년 욕설 습관 개선 솔루션 바른말 키패드와 지능형 추천 키보드앱 플레이키보드를 서비스하는 비트바이트 △AR/VR 상황인식 반응형 기술과 IoT플랫폼 기술의 융합 서비스, 스마트컨버전스 △여행한 나라를 마킹하는 세계지도 배낭, 엠비치오넴 △성공적인 행사를 위한 맞춤형 행사지원 플랫폼, 이벤터스 △배송에 특화된 선물을 온라인으로 제공하여 나만의 선물, 편지를 당일 제작 및 배송하는 레터플라이 △클라우드 기반의 온라인 3D 모델링 소프트웨어, 블루프린트랩 △제휴에 적합한 기업을 찾는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한 기업 정보 분석 매칭 서비스, 질링스. 심사는 코오롱 이노베이스, 매쉬업엔젤스, 유안타인베스트먼트, 인라이트벤처스, 한국과학기술지주, 크라우드베이스가 진행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참가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726일 목] 스테이지나인 삼성점 그랜드 오픈 파티=삼성동에 위치한 코워킹 오피스 스테이지나인에서 그랜드 오픈 기념 파티를 오는 7월 26일 오후 7시부터 제이에스타워 1층 스테이지나인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도심 속 ‘썸머나잇’을 즐길 수 있도록 특별히 초청된 DJ Swan(디제이 스완)의 디제잉과 칵테일 및 케이터링,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 등을 준비되어 있고 신청자에 한하여 행사 당일 스테이지나인 투어를 진행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참가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행사는 무료이며 선착순으로 신청 받는다.

[727일 금] Mando Mobility TechUP+ 설명회=퓨처플레이가 미래 자동차 기술을 혁신할 스타트업을 찾는다. 만도 모빌리티 테크업플러스 설명회가 오는 27일 금요일 오후 7시 30분부터 강남구 팁스타운 S2 지하 1층에서 열리는 것. 만도 모빌리티 테크업플러스는 자율주행 및 미래 자동차 관련 기술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함께 만들어 나가는 미래 자동차 기술 스타트업 공동 창업과정이다. 만도 모빌리티 테크업플러스는 오는 10월부터 6개월간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초기 창업자금 뿐만 아니라 체계적인 교육과 밀착 지원을 제공한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상담이 이번 설명회에서 진행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참가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728일 토] 2018 이노테크 데모데이 예선=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가 기술혁신 강소기업과 스타트업을 실제 매칭해 한 단계 성장시킬 수 있는 자금투자, 기술 협업의 기회를 제공하는 2018 이노테크 데모데이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이노테크 데모데이의 예선심사로 오는 7월 28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노벨리 E동 202호에서 열릴 예정. 2018 이노테크 데모데이는 바이오, 제조업, AI, 플랫폼 등의 사업을 대상으로 기술기반으로 성장하고 싶은 스타트업이 참가할 수 있다. 본선 진출 팀에게는 분야별 기술혁신 강소기업과 매칭, 해외 IR 대회 진출 지원, 중소기업기술혁신센터대전 홍보 부스를 제공하고 1등 200만원, 2등 150만원, 3등 100만원 상금을 준다. 본선 우승팀에게는 글로벌 VC 연계를 지원할 예정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728-29] 걸스인텍×Facebook 디자인씽킹부트캠프=글로벌 비영리 단체 걸스인텍 한국지부가 페이스북과 손잡고 7월 28일부터 양일간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위워크 선릉역점에서 디자인 씽킹 부트캠프를 개최한다. 걸스인텍은 테크 분야 여성 리더 양성을 위해 실리콘벨리에서 시작된 단체. 이번 행사는 디자인씽킹 방식을 선별된 참가자 50명과 함께 양일간 무료 워크숍 형태로 진행된다. 워크숍은 영어로 진행되며 통역이 제공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곳을 통해 할 수 있다.

※ 위클리 이벤트는 성공적인 행사를 위한 맞춤형 행사 지원 플랫폼 이벤터스가 제공한다. 이벤터스는 누구나 쉽게 클릭 몇 번이면 행사에 필요한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전문 플랫폼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행사 전에 참가자 모집 및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행사 중에는 질의응답, 설문조사, 모의투자 같은 실시간 소통 솔루션이나 경품추첨, 퀴즈대회 같은 다양한 이벤트 솔루션 등 행사에 필요한 30여 가지 솔루션을 모두 클라우드로 제공한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