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만난 쏘카 “카셰어링도 카드 할인을…”

쏘카가 신한카드와 손잡고 쏘카 서비스 할인에 특화한 SOCAR 신한카드 신용과 체크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SOCAR 신한카드의 가장 큰 특징은 쏘카 카셰어링 서비스 할인 혜택. 이 카드로 쏘카를 이용하면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할인 전 승인 금액으로 회당 9,000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원 최대 할인 한도는 2만 원. SOCAR 신한카드 체크 서비스로 쏘카를 결제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전 승인 금액 기준 월 3회 3만 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그 뿐 아니라 일 1회 월 2회 기준 철도 할인 10%, 홈플러스와 이마트, 롯데카트 등 쇼핑 할인, CU와 GS25,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 할인, 스타벅스와 커피빈, 이디야, 투썸플레이스, 엔젤리너스, 빽다방 등 커피 할인 등 실적에 따라 체크카드 1만 2,000원, 신용카드 4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서진 쏘카 마케팅 본부장은, “SOCAR 신한카드의 할인 혜택 제공은 이제 카셰어링 서비스가 대중화 단계에 접어들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국내 다양한 기업과 협력을 통해 고객이 일상생활 속에서 카셰어링 기반 서비스를 경험하게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쏘카 측은 SOCAR 신한카드 출시에 맞춰 8월 31일까지 신규 고객에게 연회비 10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온라인으로 카드 발급 후 1회 이상 결제하면 청구된 연회비 10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것. 관련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