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다’가 공개한 10월 인기 신용카드는…

금융상품 추천 플랫폼 핀다가 10월 인기 신용카드 10선을 발표했다.

카드 순위는 10월 한 달간 핀다 홈페이지와 앱, 티몬 금융몰, 번개장터 등 제휴 채널에서 ‘가입하기’ 클릭 수를 가장 많이 받은 상품을 기준으로 선정했다.

지난 달 가장 많은 클릭 수를 기록한 카드는 삼성카드 taptapO로 지난 달 전체 클릭 수 2위에서 1단계 상승했다. 삼성카드 taptapO는 사회초년생에게 추천할만한 카드로도 선정됐다.

2위는 9월달 1위 카드에서 한 단계 아래로 내려온 씨티카드 씨티클리어다. 핀다 웹과 번개장터 채널에서는 taptapO를 앞질렀으나 그 외의 채널에서 클릭이 3위에 그쳐 최종 2위에 머물렀다. 3위는 지난달 10위에서 7계단 상승한 씨티카드 씨티 NEW 프리미어마일 대한항공 카드다. 10월 한 달 동안 각종 SNS채널에서 회자되며 급순위 상승을 견인했다.

신용카드 큐레이션 서비스 중 10월 한 달 동안 가장 인기 있었던 테마는 ‘무조건 할인 & 적립’ 으로 나타났다. 가장 인기가 많았던 카드는 삼성카드의 숫자카드 시리즈 중 하나인 삼성카드4다.

한편 핀다는 매월 연령별, 테마별, 클릭별 가장 인기가 많았던 신용카드 순위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달 인기 카드 베스트 10위 순위와 자세한 내용은 핀다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