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세안 진출 꿈꾸는 스타트업이라면…”

서울창업허브가 오는 12월 5∼7일까지 3일간 스타트업의 글로벌 진출 유망지인 아세안 국가의 글로벌 멘토를 초청, 밀도 있는 강연과 멘토링을 제공하는 서울창업허브 ASEAN 부트캠프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베트남과 말레이시아, 태국, 싱가포르 등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을 원하는 스타트업에게는 타깃 시장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는 기회다. 이들 아세안 국가 시장에 진출해 사업을 확장하려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보유한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멘토랑 5개사를 대상으로 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먼저 오픈세미나를 통해 멘토가 진행하는 각국 스타트업 생태계와 시장에 대한 오픈 강연을 만나볼 수 있다. 또 3일간 미니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그 밖에 멘토와 함께 식사를 겸한 네트워킹, 멘토와 국내외 액셀러레이터, 투자사 앞에서 IR 발표를 진행하는 랩업데이(Wrap-up day) 등 다채로운 행사가 열릴 예정.

이번 행사에는 베트남(Eddie Thai 500스타트업 베트남 파트너, Linh Han 베트남 실리콘밸리 액셀러레이터 CEO), 말레이시아(KarSin Ng MaGIC 프로그램 매니저), 태국(Nattapat Thanesvorakul 라이즈 액셀러레이터), 싱가포르(Joe Rouse 오클랜드 유니서비시스 매니저, Hugh Mason JFDI.Asia CEO) 등 4개국 글로벌 멘토 6명이 참여한다. 참여하려면 서울창업허브 홈페이지를 참고, 신청서와 기업소개자료를 11월 23일까지 이메일(startup_hub@sba.seoul.kr)로 제출하면 된다.



%d bloggers like this: